UPDATED. 2024-04-29 02:20 (월)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맛집] 무한리필 매콤간장게장 정식(백년간장게장)·화덕 장어구이(천마산강장어)
[생방송투데이 맛집] 무한리필 매콤간장게장 정식(백년간장게장)·화덕 장어구이(천마산강장어)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03.30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오늘(30일) SBS ‘생방송 투데이’ 2791회 오늘방송맛집으로는 △골목 빵집-산딸기바게트(브랜뉴하이몬드) △소문의 맛집-월매출 1억, 무한리필 매콤간장게장 정식(백년간장게장) △맛의 승부사-화덕 장어구이(천마산강장어) 등이 방송된다.

◆ <골목 빵집> 달달함과 상큼함의 조화! 딸기에 취하다 편에서는 서울 강동구 ‘브랜뉴하이몬드’를 찾아간다.

▷ 브랜뉴하이몬드 : 서울 강동구 성내동(천호옛14길)에 있는 베이커리다. 식사대용 샌드위치, 조리빵 등을 판매하며 케이크, 빵, 디저트 그리고 카페 음료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한다고 한다.

- 메뉴 : 산딸기바게트, 치즈바게트, 마카롱, 레몬크림크로아상 등 
- 영업시간 : 매일 09:00-23:00. 연중무휴

◆ <한 끗의 기적> 심심한 생선가게 NO! 대박 만물 생선가게 등장 편에서는 서울 용산구 ‘해산물그로서리 생선씨’를 방문한다.

▷ 해산물그로서리 생선씨 : 서울 용산구 이촌동(이촌로)에 있는 농수산물점이다.

- 영업시간 : 평일, 토요일 11:30-21:00

◆ <소문의 맛집> 월매출 1억 원! 무한리필 매콤간장게장 정식 편에서는 경기도 양주시 ‘백년간장게장’으로 안내한다.

▷ 백년간장게장 : 경기 양주시 고읍동(부흥로)에 있는 게요리 전문점으로, 게장이 무한리필되면서 맛도 좋아 유명한 맛집이다. 간장게장은 짜지 않고 맛있고, 양념게장은 매콤하고 맛있어 인기가 많다고 한다. 맛있는 꽃게탕도 판매한다.

- 오늘메뉴 : 무한리필 매콤간장게장 정식
- 영업시간 : 매일 11:00-21:30
- TV방송정보 : 2TV생생정보(617회, 게장), 생방송오늘저녁(396회, 간장게장), 2TV아침(312회), 생생정보통(963회, 간장게장) 등에서도 소개된 맛집이다.

◆ <맛의 승부사> 하루 700명이 반한 맛! 가心비 대만족 화덕 장어구이 편에서는 경기도 남양주시 ‘천마산강장어’를 소개한다.

▷ 천마산강장어 :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묵현리(경춘로)에 있는 장어 요리 전문점이다. 바로 옆에 수산마켓이 있어, 바로 잡은 장어를 싸고 싱싱하게 먹을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장어를 먹기 전 500~800도에 초벌구이를 해 제공한다고 한다.

- 메뉴 : 화덕 장어구이, 돼지갈비

한편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Queen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