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9:55 (금)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맛집] 63다짐면&9향기름면(칸다소바)·꽃게 vs 킹크랩…통영 만지도&연대도
[생방송투데이 맛집] 63다짐면&9향기름면(칸다소바)·꽃게 vs 킹크랩…통영 만지도&연대도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03.31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오늘(31일) SBS ‘생방송 투데이’ 2792회 오늘방송맛집으로는 △여행본능 섬, 통영 만지도&연대도-전복해물라면(이모민박) △오천만의 메뉴-꽃게 vs 킹크랩(올리버버거슨, 점보씨푸드) △리얼 맛집-63다짐면 & 9향기름면(칸다소바) 등이 방송된다.

◆ <여행본능, 섬>에서는 한 권의 동화책 같은 섬 '통영 만지도&연대도' 편이 방송된다.

▷ 통영 만지도 : 경남 통영시 산양읍 저림리 남쪽 해상에 있는 섬이다. 동쪽에는 연대도와 자란목도라는 암초로 연결되고, 북동쪽에는 곤리도, 서쪽에는 추도, 남쪽에는 내외부지도 등이 있다. 

풍수지리설에 의하면 바로 앞에 있는 저도는 닭, 연대도는 솔개, 만지도는 지네에 비유되어 서로 먹이사슬로 돼 있기에 함께 번성할 길조라고 전해진다. 

▷ 한국해양소년단 경남남부연맹 : 경남 통영시 발개로

▷ 원조이모전복해물라면 (이모민박) : 경남 통영시 산양읍 저림리(만지길)에 있다.
- TV방송정보 : 생방송투데이(2267회, 전복해물라면)에서도 소개된 곳이다.

◆ <오천만의 메뉴> 푸짐함 끝판王! 꽃게 VS 킹크랩 편에서는 서울 강남구 ‘올리버버거슨’과 ‘점보씨푸드’를 찾아간다.

▷ 올리버버거슨 : 서울 강남구 신사동(언주로172길)에 있는 양식당이다. 수제버거, 화덕피자, 파스타, 스테이크 등을 제공하며, 그 외 샐러드 디저트 등이 있다고 한다.

- 오늘메뉴 : 꽃게 요리
- 영업시간 : 매일 12:00-22:00. 월요일 휴무

▷ 점보씨푸드 :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곡동(언주로30길)에 있는 아시아 음식점이다. 싱가포르를 다녀온 관광객이라면 한번쯤은 먹어본다는 칠리크랩과 블랙페퍼크랩으로 유명한 레스토랑이라고 한다. 싱가포르 쉐프가 직접 조리하는 현지의 맛을 그대로 느껴볼 수 있단다.

- 오늘메뉴 : 킹크랩 요리 / 그 외 칠리크랩, 블랙 페퍼 크랩, 미고랭, 시리얼 새우 튀김, 칠리게살 소스 앤 만토우 등
- 영업시간 : 매일 11:30-22:00

◆ <리얼 맛집> 맛의 신대륙 발견! 63다짐면 & 9향기름면 편에서는 서울 종로구 ‘칸다소바’를 소개한다.

▷ 칸다소바 : 서울 종로구 명륜4가(대학로)에 있는 일식당이다.

- 오늘메뉴 : 63다짐면 & 9향기름면 / 그 외 마제소바, 라무네 등
- 영업시간 : 매일 11:30-21:30(브레이크타임 15:30~17:00)

한편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Queen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