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7:15 (일)
 실시간뉴스
기미잡티 없애는 법? ‘테라로직 토닝크림’ 한정특가 이벤트
기미잡티 없애는 법? ‘테라로직 토닝크림’ 한정특가 이벤트
  • 유정은 기자
  • 승인 2021.04.02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절기가 찾아오면서 일교차가 심해지고 자외선 지수가 올라가 겨울철 잠자고 있던 피부 속 기미와 잡티가 올라오면서 적신호가 켜지는 시기이다. 특히, 최근에는 마스크 착용과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면서 푸석푸석해진 피부결과 기미잡티가 생길 수 있는 환경이 만들어지고 있다.

이에 소비자들은 마스크 위쪽의 거뭇거뭇 한 기미잡티와 마스크 속 거칠어진 피부 결 케어에 효과적인 기미잡티크림, 레티놀 크림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려워 피부과 시술보다는 집에서 홈케어를 선호하고 있어 홈 뷰티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기미잡티, 피부 결 케어를 위한 테라로직(닥터스코스메틱)의 토닝크림과 레틴A크림이 한정 특가 이벤트를 갖는다. 토닝크림은 색소치료에 전문적인 색소치료 전문가가 선정한 5대 미백 성분을 함유하여 기미, 주근깨, 여드름자국 등의 피부 톤 미백 케어를 위한 제품이다.

레틴A크림은 레티놀(비타민A) 성분을 고함량으로 함유하여 마스크 속 거칠어진 피부결 이나 좁쌀, 요철 등의 피부 고민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실제로 해당 제품은 펜트하우스 유진이 사용하는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뷰티 앤 부티’ 프로그램에 소개되어 SNS 상에서 관심을 얻고 있다.

테라로직 마스크존 SOS 스팟 이벤트 행사는 공식몰에서 진행 예정이며, 할인 행사와 더불어 환절기 자외선으로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선크림 3천원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