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6:20 (일)
 실시간뉴스
신개념 비타민 C, 바이오블 비타앤 C밤 레몬맛 와디즈 펀딩 출시
신개념 비타민 C, 바이오블 비타앤 C밤 레몬맛 와디즈 펀딩 출시
  • 유정은 기자
  • 승인 2021.04.02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 성이바이오에서 바이오블 비타앤 C밤 레몬맛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지난달 29일부터 오픈 알림 신청이 시작됐으며, 4월 11일 17시 30분까지 진행된다.

바이오블 비타앤 C밤은 하루 2포로 비타민 C 2,000mg을 섭취할 수 있다. 비타민 C는 비타민 중 콜라겐 합성과 항산화 작용을 통해 소장에서 철분의 흡수를 돕고 카르니틴 생합성에 관여한다. 또한 식품의약품 안전처에 따르면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 유지, 철의 흡수, 유해산소로부터 세포 보호에 필요하다고 한다.

바이오블 비타앤 C밤은 비타민 C 원료 공급회사 DSM 사를 통해 수입하였다. 동시에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포함하여 항산화 작용뿐만 아니라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바이오블 비타앤 C밤 레몬맛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모두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비타민C를 만들기 위해 하루 섭취량을 조정하고 맛과 향을 조합할 수 있는 노하우를 담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바이오블 비타앤 C밤 레몬맛의 정식 펀딩은 오는 11일 17시 30분부터 4월 26일 자정까지 와디즈에서 펀딩하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와디즈 펀딩을 기념하여 C밤 펀딩 시, 오픈 알림 신청과 공유한 고객들 중 이너미인C 700mg 10포를 추가 증정해 주는 알림 신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와디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찾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