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9:55 (월)
 실시간뉴스
주엽어린이도서관 ‘장윤경 작가의 방’전시회 운영
주엽어린이도서관 ‘장윤경 작가의 방’전시회 운영
  • 김도형 기자
  • 승인 2021.04.06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그림책 특성화도서관인 고양시(시장 이재준) 주엽어린이도서관은 이달 17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꼼지락 꼼지락 그림책 갤러리에서 달과 아이의 아름다운 우정을 테마로 ‘장윤경 작가의 방’전시회를 운영한다.

《달과 아이》,《꿈꾸는 우산》,《엄마 주름살》등의 작품을 저술한 장윤경 작가는 이번 전시에서 달과 아이의 특별한 우정을 느낄 수 있는 아름답고 환상적인 그림책 원화로 작가의 방을 꾸민다. 전시회에서 작가의 특별한 작업실을 컨셉트로 꾸민 공간도 엿볼 수 있어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그림책 전시와 함께 연계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전시 시작일인 17일에는 작가가 직접 도슨트가 돼 전시와 작품을 소개하는 오프닝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2일에는 초등 저학년을 대상으로 온라인(Zoom)으로 진행하는 작가와의 만남 시간을 통해 그림책 창작 이야기 강연 및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전시는 전시 기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별도의 신청 없이 관람 가능하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동시 입장 인원을 제한할 수 있다. 도슨트 및 작가와의 만남 프로그램 신청은 오는 6일 오전 10시부터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www.goyanglib.or.kr)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주엽어린이도서관(☎031-8075-9162)으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Queen 김도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