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1:40 (월)
 실시간뉴스
[생방송오늘저녁] 5cm 맘모스 김밥(수아당)…모태 비만 감량 폴댄스&시서스 가루
[생방송오늘저녁] 5cm 맘모스 김밥(수아당)…모태 비만 감량 폴댄스&시서스 가루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04.08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왼쪽부터 이진, 김대호, 차예린 아나운서 / MBC ‘생방송오늘저녁’ 맛집
사진 왼쪽부터 이진, 김대호, 차예린 아나운서 / MBC ‘생방송오늘저녁’ 맛집

오늘(8일) 오후 MBC ‘생방송 오늘저녁’ 1533회에서는 △집돌이 맞춤 멀티 하우스 vs 한강 뷰 맛집이 5억 대? △통 크게 말았賞! 5cm 맘모스 김밥 △손맛 9단! 정성 한 상 몰고 가세요~ △모태 비만 안녕~ 30kg 감량 비법은? 등이 방송된다.

◆ [저 푸른 초원 위에] 집돌이 맞춤 멀티 하우스 vs 한강 뷰 맛집이 5억 대?

“저 푸른 초원 위에 그림 같은 집을 짓고 사랑하는 우리 임과 한평생 살고 싶다”는 사람들을 위해, 전원주택을 찾아다니는 개그우먼 김세아, 오늘은 프랑스에서 온 꽃미남 방송인 로빈의 의뢰를 받고 가평과 양평으로 떠난다! 한국 자연의 매력은 알지만 전원주택에 대해선 잘 모른다는 로빈은 전원생활의 매력이 무엇인지 알고 싶다는데... 과연 세아는 그의 마음을 사로잡을 집을 찾을 수 있을까?

양평에 있는 첫 번째 드림하우스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한 시설로 꽉 찬 특별한 전원주택! 언제든지 골프를 연습할 수 있는 미니 골프장부터 수영장, 찜질방, 헬스 방, 탁구대까지... 하루 종일 집에만 있어도 심심할 일 없는 일명 ‘리조트 하우스’다. 전문 건축가가 오래 살고자 지은 집이라 자재 또한 모두 고급을 사용했다고.

가평 북한강 강변에 있는 두 번째 드림하우스는 그 귀하다는 한강뷰 하우스! 그저 강 옆에 있을 뿐만 아니라 강 조망을 즐기기 위해 모든 것을 갖춘 집이라고. 파티를 열어도 충분할 정도로 넓은 테라스, 한쪽 벽을 창으로 가득 채워 한강을 원 없이 볼 수 있는 거실, 전원주택에서만 가능한 리버 뷰 욕실까지. 일명 강 조망의, 강 조망을 위한, 강 조망에 의한 명품 리버뷰 전원주택이다. 거기다가 5억 5천이라는 합리적인 가격까지 장점인 집이라고.
개그우먼 김세아와 함께 알짜 전원주택 매물을 찾아보자!

◆ [시상食] 통 크게 말았賞! 5cm 맘모스 김밥

▷ 수아당 : 서울특별시 성북구 동선동1가(동소문로20가길)

- 오늘메뉴 : 지름 5cm 맘모스 김밥(갈릭 소고기 김밥 등)  
- 영업시간 : 매일 08:00-20:00

각 분야 최고의 맛을 찾아 시상하는 시상食! 이번 주 수상작은 남녀노소 사랑하는 분식 부문! 그 중 ‘통 크게 말았賞‘의 주인공은, 지름이 무려 5cm에 달하는 ’맘모스 김밥‘ 되시겠다.

하루 평균 500줄 가까이 판매할 정도로 식객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끄는 이유는 꽉 채운 김밥 속 재료에 있었으니! 고소하게 볶은 유부가 가득 들어간 기본 김밥부터 목살을 통으로 넣어 쌈 채소와 함께 만 왕 목살 쌈 김밥, 매운 불 갈비를 넣은 불 갈비 김밥에 밥 없이 건강한 맛을 뽐낸 키토 김밥까지! 주인장이 연구 끝에 최상의 조합으로 탄생시킨 김밥 종류만 무려 14가지에 달한다고! 

그중 식객들의 원픽 메뉴가 있었으니, 바로 갈릭 소고기 김밥! 수제 양념에 불맛을 한껏 입힌 소고기와 마늘의 풍미까지! 최고의 조합으로 입안을 황홀하게 채운다는데! 골라 먹는 재미와 중독적인 맛으로 식객들의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大만족이라는 맘모스 김밥! 과연 그 맛은 어떨까? 김밥의 신세계를 맛보러 가보자.

◆ [손맛, 오지네] 손맛 9단! 정성 한 상 몰고 가세요~

▷ 원주 다락방 : 도자기체험과 민박

강원도 원주의 작은 시골 마을, 지나가는 이들의 걸음을 멈추게 하는 한국 전통 초가집의 주인은 우명선(49) 씨와 아내 홍금순(48) 씨다.

두 사람은 온통 풀만 가득했던 땅에 방 세 칸 짜리 집을 짓고 민박을 시작했다. 그 후로 편안한 쉼의 공간을 만들기 위해 주말이면 더욱 바빠지는 부부. 남편, 명선 씨가 민박집 곳곳을 청소하고 도자기 체험 수업을 하면 아내 금순 씨는 텃밭에서 가꾼 채소로 정성스레 구첩 반상을 차린다.

봄 맞아 모습을 드러낸 냉이는 맛있는 참기름, 고춧가루와 만나 상 위에 오르고 걸어 다니면 손에 집히는 쑥은 된장과 만나 쌉싸름한 건강 찌개로 거듭난다. 여기에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밥도둑, 금순 씨가 직접 담근 마늘, 고추 장아찌는 명선 씨가 곱게 빚은 도자기 그릇에 정갈하게 수 놓일 예정이다! 전통의 맛이 곳곳에 서려 있는 원주 전통 도예 밥상을 <손맛, 오지네>에서 만나본다.

◆ [건강 느낌표] 모태 비만 안녕~ 30kg 감량 비법은?

따뜻한 봄과 함께 다이어트에 대한 고민도 다시 찾아온 요즘! 평생을 살과의 전쟁을 벌이고 있는 안수민(33세) 씨! 반복되는 다이어트와 요요로 수민 씨는 다이어트에 대한 의지를 잃어버린 지 오래란다~ 운동을 해보려고 해도 금세 지쳐버린다고! 그렇게 운동은 멀리한 채 마음 놓고 먹다 보니 어느새 체중은 100kg까지 늘어나고 마는데! 수민 씨가 요요 없이 다이어트에 성공할 방법은 없을까?

그러나 식탐을 이겨내고 다이어트에 성공한 주부가 있었으니, 84kg에서 54kg으로! 30kg 감량에 성공한 이여진(42세) 씨 되시겠다~ 요요 없이 건강하게 체중 감량에 성공한 그녀의 다이어트 비결은 바로 폴댄스! 코어 근육 단련에 좋다는 폴댄스로 20대 못지않은 탄력 있는 몸매를 갖게 되었다는데~.

여기서 끝이 아니다! 다이어트 비결 두 번째는 바로 '시서스' 라고~ 인도의 특정 지방에서 자라는 귀한 식물로 식욕 억제에 도움을 주고, 탄수화물과 지방이 지방세포로 변하는 것을 억제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는데~ 그녀만의 다이어트 비결을 <건강 느낌표>에서 소개한다!

차예린, 김대호, 이진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오늘저녁’은 ‘생방송 오늘아침’과 자매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정보, 생할의 지혜, 의식주, 대중문화, 사회 이슈의 현장으로 생동감 있게 구성해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된다.

한편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MBC ‘생방송 오늘저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