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0:30 (화)
 실시간뉴스
[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 14000원 간장게장정식 무한리필+대구탕(백만석), 산야초 닭백숙
[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 14000원 간장게장정식 무한리필+대구탕(백만석), 산야초 닭백숙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04.09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생정보통 맛집오늘/2TV저녁생생정보 맛집
생생정보통 맛집오늘/2TV저녁생생정보 맛집

오늘(9일) 저녁 KBS ‘2TV 생생정보통’ 1288회 맛집오늘에서는 △택시맛객-산야초 닭백숙 한 상 차림(산야초효소가든) △가격파괴Why-1인 14000원 간장게장정식 무한리필(백만석) 등이 방송된다.

◆ <생생정보통>에서는 ‘식물과 함께하는 가성비 힐링법’에 대해 알아본다.

▷경기도잣향기푸른숲수목원 (산림 치유) : 경기도 가평군 상면 축령로
- 입장료 1,000원 / 산림치유, 숲 체험 무료

▷ 충주행복숲체험원 (목공체험) : 충청북도 충주시 노은면 우성1길
-어린이 체험비 무료 / 성인 체험비 2,000원 / 재료비 별도

▷ 강동토종씨앗도서관 : 서울특별시 강동구 고덕로

◆ <택시맛객> ‘산야초 닭백숙 한 상 차림’ 편에서는 경기도 안성시 ‘산야초효소가든’을 찾아간다.

▷ 산야초효소가든 : 경기도 안성시 보개면 신장리(신장길)에 있는 백숙, 삼계탕 맛집이다. 계절별로 자라는 산야초를 활용하여 약탕기로 다려 물을 만들고 여기에 자라나는 산야초와 신장리 마을에서 직접 생산하는 농산물을 활용하여 음식을 만들어 제공한다고 한다. 백숙을 시키면 산야초밥과 산야초누룽지도 함께 준다고 한다.

- 메뉴&가격 : 산야초 닭백숙 55,000원, 산야초 빈대떡 12,000원
- 영업시간 : 10:30-22:00 (※ 조리시간이 오래 걸리는 관계로 1시간 전 예약 추천)
- TV방송정보 : 생방송오늘저녁(1077회, 793회, 산야초백숙), 생방송아침이좋다(638회, 가마솥산야초백숙), 생방송투데이(1927회, 닭백숙/닭볶음탕) 등 여러 방송에 소개된 맛집이다.

◆ <가격파괴Why> 1인 ( ? )원 게장, 고등어구이 무제한+대구탕 편에서는 경남 거제시 ‘백만석’을 소개한다.

▷ 백만석 : 경상남도 거제시 상동동(계룡로)에 있는 게장 정식 무한리필 맛집이다. 35년 전통의 향토맛집으로 멍게비빔밥, 게장정식 무한리필, 각종 생선회, 그리고 일명 새코시회를 전문으로 하는 맛집이라고 한다.

- 메뉴&가격 - 1인 14,000원 간장게장 정식 무한리필(게장·고등어구이 무제한+대구탕) ※ 8세 이상부터
- 영업시간: 매일 09:30-21:00 (명절 연휴 휴무)
- TV방송정보 : 생생정보통(534회, 멍게비빔밥)에서도 소개된 바 있다.

제작진은 이날 소개되는 맛집에 대해 “방송 이후 가게가 혼잡할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할 것을 권한다”고 전했다.

◆ <체험! HOT한 현장>에서는 ‘단전 사고를 예방하라! 까치집 제거 현장’ 편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조삼래 교수와 한국철도공사 관계자들이 출연해 도움말을 전한다.

◆ <미니 인생극장 마이웨이> 땀으로 일군 성공! 입주 청소 전문가 편에서는 대구 동구 ‘포시즌클레온’으로 안내한다.

▷ 포시즌클레온 : 대구광역시 동구 신천동(효신로)에 있는 청소전문업체다.

- 영업시간 : 매일 08:00 – 21:00
- 대구, 경북까지 예약문의 가능

제작진은 “방송 후, 통화량이 많아 연결이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린다”면서 “방송 후, 매장이 혼잡할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해주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정지원·이재성·이선영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KBS ‘2TV 생생정보’는 저녁 시간대에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현장을 실시간으로 생생하는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생생정보통 맛집오늘/2TV저녁생생정보 맛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