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0:30 (월)
 실시간뉴스
비타민하우스, 먹는 이너뷰티템 ‘레티놀-A3300·데스모신 엘라스틴’ 동시 출시 기념 프로모션
비타민하우스, 먹는 이너뷰티템 ‘레티놀-A3300·데스모신 엘라스틴’ 동시 출시 기념 프로모션
  • 유정은 기자
  • 승인 2021.04.1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가 먹는 이너뷰티템 2종 ‘레티놀-A3300·데스모신 엘라스틴’ 동시 출시 기념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신제품 2종 ‘레티놀-A3300’과 ‘데스모신 엘라스틴’을 특가 할인 판매하며, 구매 시 콜라겐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등록한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본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신제품 ‘레티놀-A3300’는 식약처 인증을 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알래스카에서 친환경 어획 인증 방식(MCS)으로 어획한 순수 레티놀 제품이다. 레티놀이란 우리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여 그 기능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상피세포의 성장과 발달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뿐만 아니라 진피 속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촉진시켜 탄력 있는 피부 유지에 도움을 준다. PTP 포장으로 습기를 차단해 위생적이고, 하루 1번 2캡슐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데스모신 엘라스틴’은 진피 3대 요소 엘라스틴+콜라겐+히알루론산을 한 포에 섭취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엘라스틴은 진피 속에서 콜라겐을 묶어주는 탄성 단백질로 가슴, 뱃살, 목, 장기 등 신체 내에서 탄력을 필요로 하는 기관의 구성 요소이다. 해당 제품은 국내 최대 엘라스틴 함량 100mg, 300달톤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1000mg 함유했다.

비타민하우스 관계자는 “‘레티놀-A3300’는 불규칙적인 라이프스타일로 지친 피부에 영양보충을 원하거나 건강한 피부 턴오버로 근본적인 관리를 원하는 분께 추천한다. 또한 ‘데스모신 엘라스틴’은 콜라겐 제품을 먹어봤거나 진피 3대 요소를 한번에 섭취해보고 싶은 분께 추천한다”라며 “이번 기회에 자신에게 맞는 이너뷰티 제품을 찾아, 바르는 대신 먹어서 채우는 경험을 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비타민하우스 공식 홈페이지 VH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