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5:10 (월)
 실시간뉴스
악마발효식초, ‘파인애플 식초’ 여름 겨냥 판매 시작
악마발효식초, ‘파인애플 식초’ 여름 겨냥 판매 시작
  • 강동현 기자
  • 승인 2021.04.21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운 날씨가 다가오면서 물이나 탄산수에 희석해서 먹는 다이어트 음료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팜스빌에서는 건강한 재료만을 담은 ‘악마발효식초 3종(파인애플, 바나나, 생강)’을 본격적으로 판매를 시작하겠다고 밝혔다.

악마발효식초는 일반적으로 발효식초 제품에 사용되는 설탕이나 흑설탕 대신 100% 유기농 원당만을 사용해 당분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정제하지 않은 사탕수수 원당에는 사탕수수의 칼슘, 철분, 마그네슘, 식이섬유 등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돼 있다.

또한 식초 발효 전문으로 사용되는 숨쉬는 스텐 저장고에서 약 14일간 발효 과정을 거치면서 풍부한 맛은 물론 발효식초가 갖는 60여 종의 유기산, 아미노산의 영양 그대로를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팜스빌 관계자는 “물에 타서 마실 경우 9:1 비율로, 탄산수와 함께 마실 경우 8:2 비율로 마시면 좋고 공복에 섭취할 경우 속이 쓰릴 수 있으니 식사 후 섭취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라며 “개봉 후에는 냉장고에 보관해 시원하게 마시면 좋다”고 말했다.

한편 팜스빌은 코스닥에 상장한 바이오 헬스케어 전문기업이다. 'PS', '애플트리 김약사네', '악마 다이어트', '상상방' 등 11개 자체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