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25 (금)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맛집] 짜장 vs 짬뽕(창화루·김가네홍합짬뽕)·맛품닭(계담다)…여수 하화도
[생방송투데이 맛집] 짜장 vs 짬뽕(창화루·김가네홍합짬뽕)·맛품닭(계담다)…여수 하화도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04.21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오늘(21일) SBS ‘생방송 투데이’ 2807회 오늘방송맛집으로는 △오천만의 메뉴-짜장 vs 짬뽕(창화루, 김가네홍합짬뽕) △리얼 맛집-맛품닭(계담다), 그리고 △여행본능 섬(여수 하화도) 등이 방송된다.

◆ <여행본능, 섬> 편에서는 바다가 피워낸 꽃섬 여수 ‘하화도’로 여행을 떠난다.

▷ 여수 하화도(下花島)는 전라남도 여수시 화정면에 딸린 섬으로 여수시에서 약 21km 정도 떨어진 구두처럼 생긴 섬이다.

하화도는 동백꽃과 섬모초, 진달래꽃이 섬 전체에 만발하여 ‘꽃섬’이라 불렀으며 위에 위치한 섬을 ‘상화도(上花島)’, 아래에 위치한 섬을 ‘하화도(下花島)’라 하였다.

▷ 여수연안여객터미널 : 전남 여수시 여객선 터미널길
▷ 백야선착장 : 전남 여수시 화정면 백야리
▷ 하화도 마을회관 식당 : 전남 여수시 화정면 아랫꽃섬1길

◆ <오천만의 메뉴> 짜장 vs 짬뽕! 오천만의 선택은? 편에서는 서울 강남구 ‘창화루’와 대전 서구 ‘김가네홍합짬뽕’을 소개한다.

▷ 창화루 {강남역점) : 서울 강남구 역삼동(테헤란로1길)에 있는 중식당이다.

- 영업시간 : 매일 11:30-22:00

▷ 김가네홍합짬뽕 : 대전 서구 가수원동(벌곡로1384번길)에 있는 중식당이다.

- 영업시간 : 매일 11:00-20:00 (Break Time 15:00~17:30)
- 메뉴 : 차돌박이짬뽕, 동바 짬뽕 등

◆ <리얼 맛집> 치킨의 기품 있는 변신! 맛품닭 편에서는 서울 마포구 ‘계담다’로 안내한다.

▷ 계담다 :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동교로38길)에 있는 양식당이다. 

- 메뉴 : 계담닭, 토마담닭, 크림담닭 등
- 영업시간 : 매일 13:00-00:00

◆ <김PD가 떴다> 미션! 토종 붕어네 대청소 편에서는 충북 충주시 ‘충주털보낚시펜션’을 찾아간다.

▷ 충주털보낚시펜션 : 충북 충주시 금가면 원포리(장대산길)에 있는 펜션이다.

한편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