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9:30 (일)
 실시간뉴스
결혼정보회사 가연, 5월 문화 이벤트 “화사한 봄을 즐기세요” 
결혼정보회사 가연, 5월 문화 이벤트 “화사한 봄을 즐기세요” 
  • 송기철
  • 승인 2021.04.24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간 3종, 전시 2종 등 특별한 문화 선물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봄을 즐길 수 있는 ‘5월 문화 이벤트’를 마련했다.

가연은 신간 도서 ‘그러라 그래’, ‘삶에 지치고 사랑도 무너져 갈 때’, ‘끌리는 말투 호감 가는 말투’와 전시회 ‘김정기 : 디아더사이드’, ‘마르첼로 바렌기 展’의 티켓을 준비, 추첨을 통해 미혼남녀 35명에게 선물할 계획이다.

해당 이벤트는 미혼남녀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가연 공식 홈페이지 속 공연•문화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기간은 4월 21일부터 오는 5월 20~23일까지다. 당첨자는 게시판 공지 및 개별 연락으로 안내한다.

먼저 ‘그러라 그래’는 가수 양희은의 인생 이야기를 만날 수 있는 에세이다. 데뷔 51주년을 맞은 양희은의 지나온 삶과 노래, 일상의 소중한 순간들이 마치 오랜 친구의 사연을 낭독하듯 따스하고 정감 있게 담겼다.

‘삶에 지치고 사랑도 무너져 갈 때’는 삶과 사랑에 치열하게 부딪히고 멋있게 버텨내자는 작가의 당부가 담겼다. 인생의 불안정한 시기를 함께 걷고 있는 독자들에게 전하는 위로 같은 책이다.

‘끌리는 말투 호감 가는 말투’는 대인 관계 및 협상, 면접 등 장소와 상대에 따라 어떻게 말하고 표현해야 하는지를 일러준다. 8가지 실제 상황에서 말하기 능력을 키우는 방법에 대해 배우고 연습할 수 있다.

‘김정기 : 디아더사이드’는 라이브 드로잉이라는 장르를 탄생시킨 세계적 아티스트 김정기의 다양한 작품을 전시한다. 신작 라이브 드로잉 쇼부터 전시장에 그대로 옮겨 놓은 작가의 실제 스튜디오 등 생생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세계 최초로 대한민국에서 개최되는 ‘마르첼로 바렌기 展’에서는 인기 유튜버이자 하이퍼 리얼리즘 팝 아티스트인 마르첼로 바렌기의 작품 100여 점을 만날 수 있다. 사물을 사진으로 찍은 듯한 극사실주의 기법의 작품과 제작 과정까지 함께 공개한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이벤트팀 담당자는 “따뜻한 봄에 어울리는 전시와 도서를 선정했다. 특별한 문화생활을 원하는 많은 미혼남녀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가연 홈페이지에서는 각종 문화 이벤트와 함께 연애•결혼 리서치, 성혼 회원들의 후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상담문의 및 예약은 대표 전화와 홈페이지, 카카오톡, 네이버 플레이스 등으로 지원하고 있다.

사진 가연결혼정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