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3:05 (월)
 실시간뉴스
송승헌 비타민, 올인원캡슐 ‘그린멀티트리플러스’ 공영홈쇼핑에서 오는 26일 방송
송승헌 비타민, 올인원캡슐 ‘그린멀티트리플러스’ 공영홈쇼핑에서 오는 26일 방송
  • 강동현 기자
  • 승인 2021.04.23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팜스빌이 오는 26일 공영홈쇼핑에서 ‘그린멀티트리플러스’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의 여파로 면역력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어나면서 자신의 건강은 자신이 챙긴다는 ‘셀프 메디케이션(self medication)’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고 이를 반영하듯 건강기능식품을 꼬박꼬박 섭취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오메가3와 멀티비타민과 멀티미네랄을 한번에 섭취 가능한 3 in 1 올인원캡슐 제품 ‘그린 멀티 트리플러스+”(이하 그린 멀티 트리플러스)는 이를 충족시킬 제품으로 식약처 기준 하루 섭취 권장량 100%에 맞춘 최적의 배합으로 남녀 모두 섭취 가능한 프리미엄 종합비타민이다.

이 제품의 주원료인 오메가3는 182년 전통 EPAX 社의 고품질 오메가3 및 IFOS 5등급의 안전한 EPA 및 DHA로 구성 및 분자 증류 방식으로 산화 과정을 방지해 혈행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일상생활에서 부족해지기 쉬운 8종의 비타민과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에너지 대사 등에 필요한 6종의 미네랄을 포함했다.

팜스빌 담당자는 “최고 등급 고품질 오메가3와 고품질 멀티비타민, 멀티미네랄을한번에 섭취 가능한 ‘그린 멀티 트리플러스’를 통해 면역력, 항산화 관리에 도움 및 지친 일상에 에너지를 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그린멀티플러스는 홈페이지와 공영홈쇼핑에서 26일 오전 7시 15분부터 방송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