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6:15 (월)
 실시간뉴스
[TV 동물농장] 학교 족제비 대소동, 모범견 다롱이의 변신, 남양주 레트리버 대가족
[TV 동물농장] 학교 족제비 대소동, 모범견 다롱이의 변신, 남양주 레트리버 대가족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04.25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김수민·신동엽·김수민·정선희·토니안 / 사진 = SBS 'TV 동물농장’ 제공
왼쪽부터 김수민·신동엽·김수민·정선희·토니안 / 사진 = SBS 'TV 동물농장’ 제공

오늘(4월25일, 일요일) SBS <TV 동물농장> 1018회에서는 △남양주 레트리버 대가족 △학교에 나타난 족제비 대소동 △두 얼굴의 다롱이 등이 방송된다.

▶ 남양주 레트리버 대가족

- 11마리의 레트리버 꼬물이들의 육아일기! 초보 아빠 랭보는 괴로워

아빠 랭보와 엄마 도도의 사랑 아래 사랑스런 11마리의 꼬물이들이 태어났건만 아빠 랭보는 새끼들을 보기만 해도 질색팔색. 육아방에 들어가기도 거부하며 평소 하지도 않던 소변 실수까지 하게 됐는데! 그런 랭보 때문에 홀로 독박 육아 중인 도도는 육아 스트레스로 지친 기색이 역력했는데.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깜찍한 11마리 꼬물이들과 초보 아빠 랭보는 서로 친해질 수 있을까?

▶ 학교에 나타난 족제비 대소동

어둠을 틈타 학교에 찾아오는 의문의 불청객. 무단침입은 물론, 소지품까지 마음대로 건드리는 대범함! CCTV 영상에 찍힌 녀석의 정체는 다름 아닌 족제비였다. 녀석은 콘센트 박스를 입구 삼아 사무실과 교무실, 그리고 복도까지 자유로이 오갔다. 포획틀 설치등의 방법으로 잡기 직전까지 간 적도 여러 번이었지만 그때마다 마법처럼 탈출하는 신출귀몰한 학교 족제비.

- 매일 밤 학교를 찾아오는 의문의 불청객

최근 밤마다 학교가 난장판이 되고 있어 끈끈이와 CCTV까지 설치한 끝에 선생님이 밝혀낸 범인의 정체는 족제비였다. 족제비를 잡기 위해 사비로 포획틀까지 설치했으나, 녀석은 포획틀 틈새로 빠져나가거나 박스를 찢고 달아나버리고 만다.

심지어 녀석은 콘센트 박스를 통해 사무실과 교무실, 복도까지 자유롭게 오가며 밤이면 조용한 학교를 놀이터 삼아 놀다가 아침이 되면 홀연히 자취를 춰버렸다.

도움을 요청한 선생님의 부름에 동물농장 제작진이 달려갔지만 족제비는 역대급 탈출 스킬로 동물농장 제작진마저 혀를 내두르게 만들었다. 든 족제비와의 한판 승부!

반전과 반전의 연속, 보고도 믿기지 않는 탈출의 귀재 족제비와의 끝나지 않는 술래잡기 그 기막힌 한판 승부가 TV 동물농장에서 공개된다.

▶ 두 얼굴의 다롱이

유기견 보호소에서 데려온 모범견 다롱이. 온갖 개인기에, 인내심까지 겸비한 다롱이에게는 한 가지 큰 문제점이 있다고 했다. 바로 사람이 없는 집에서는 다른 얼굴로 돌변한다는 것! 관찰카메라를 통해 본 다롱이는 사람이 없는 것을 확인하자 온 집안 살림살이를 죄다 들쑤시기 시작했고 심지어는 식탁에 올라가 밥솥 전원 버튼까지 꺼버렸는데. 아무도 없는 집에서의 다롱이의 두 얼굴.. 과연 원인은 무엇일까?

- 평소에는 모범견인데, 집에 아무도 없으면 돌변하는 다롱이

윤주 씨가 외출 후 돌아오면 마치 도둑이 들었던 듯 집안이 엉망이 되어 있다. 어지럽혀진 거실, 떨어진 액자, TV는 켜져 있고, 꺼진 밥솥 전원 등 이 소동의 주인공은 다름 아닌 윤주씨의 반려견 다롱이다.

평소엔 온갖 개인기에 주인을 향한 충성심까지 나무랄 데가 없는 모범견인 다롱이가 주인이 집만 나갔다 하면 모범견에서 문제견으로 돌변한다고.

키우던 반려견을 떠나보내고 유기견이었던 다롱이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면서 사랑을 쏟았다는 윤주 씨는 다롱이의 이상 행동 원인을 분리불안으로 짐작했지만….

전문가는 다롱인 분리불안이 아닌 다른 이유가 있다고 진단했다. 다롱이의 이상 행동의 원인과 해결책이 동물농장에서 공개된다.

인간 중심의 사회에서 벗어나 인간과 동물의 진정한 커뮤니케이션을 추구하는 동물 전문 프로그램 SBS 'TV 동물농장'은 신동엽, 정선희, 토니안, 그리고 김수민 아나운서의 공동 진행으로 일요일 오전 9시 3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TV 동물농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