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1:35 (일)
 실시간뉴스
약손명가 여리한다이어트, 2021 여리한 오디션 4기 지원자 모집
약손명가 여리한다이어트, 2021 여리한 오디션 4기 지원자 모집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4.26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약손명가 여리한다이어트가 '여리한 오디션 4기'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4회째 진행되고 있는 여리한 오디션은 저마다의 다양한 다이어트 목적을 가진 지원자들을 모집해 건강한 체중감량을 통해 그들이 목표치에 도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젝트다.

이번 여리한 오디션 모델 선발 4기 지원자격은 다음과 같다. ▲날씬했던 예전의 내 모습을 다시 찾고자 하는 분들 ▲바디프로필 촬영을 위해 체형관리가 필요하신 분들 ▲결혼식을 앞두고 원하는 드레스핏을 완성하고 싶은 예비신부들 ▲출산 전 몸무게 및 체형으로 산후관리 받고 싶은 분들 등 원하는 목표를 가지고 건강한 체중감량에 도전하고 싶은 이들이라면 지원할 수 있다.

선정된 여리한 4기 모델들은 무상 관리프로그램 지원 및 성과가 좋은 참가자에 한해 바디프로필 촬영까지 해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여리한다이어트는 약손명가의 42년 비만관리 노하우가 집약된 다양한 관리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다이어트 브랜드다. 개개인별 체중, 체질, 건강상태 등을 분석한 후 누워서 편안히 관리받을 수 있으며, 얼굴부터 바디 전체의 군살들을 정리하는데 집중한다.

한편, 여리한 오디션 4기는 4월 29일까지 신청 접수를 받고 있으며, 서류 및 면접 등의 심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가 발표된다. 기타 세부 진행 일정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참가지원 및 자세한 일정은 여리한 홈페이지 이벤트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