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5:15 (토)
 실시간뉴스
오복누리, ‘누리큐브’ 강아지·고양이 生유산균 동결건조 큐브' 출시
오복누리, ‘누리큐브’ 강아지·고양이 生유산균 동결건조 큐브' 출시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5.12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펫푸드 ODM·OEM 및 식품 연구개발 전문 업체 ‘오복누리’에서 반려동물 전용 유산균인 ‘누리큐브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복누리에 따르면 누리큐브 2종인 닭가슴살과 브로콜리 및 고구마와 레드비트는 강아지·고양이에 맞는 최적 20종 유산균주와 특허받은 포스트바이오틱스 최적 배합비로 구성해 장 건강은 물론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오복누리가 직접 개발하고 생산되는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유산균 자체의 효능뿐 아니라 유산균이 생성해 낸 유용물질인 유기산, 아미노산 등의 천연 영양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이를 통해 장 내 악성 유해균을 빠르게 사멸하고 유익균의 성장을 도와 줄 수 있어 가장 진화된 형태인 4세대 유산균이라 불리고 있다. 

누리큐브는 안전이 확인된 성분으로 단 5개의 원재료만을 사용하였으며, 장 건강을 책임지는 生유산균 20종과 특허받은 포스트바이오틱스를 기반으로 전분 및 곡물을 사용하지 않은 無전분 그레인프리 제품으로 개발되었다. 특히, 바삭하고 소프트하여 장 건강은 물론 성장기 면역력 증진과 노령기 질병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오복누리 관계자는 “석·박사로 이루어진 자체 연구개발전담부서와 ISO 국제 인증 제조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좋은 품질의 원료 및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생산 관련 설비 및 시설, 연구 등 투자를 지속해서 진행 중”이라고 소식을 알렸다. 

현재 오복누리는 ‘누리큐브’ 生유산균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