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13:45 (목)
 실시간뉴스
여성 갱년기 ‘리피어라’, 최명길과 함께한 TV광고 공개
여성 갱년기 ‘리피어라’, 최명길과 함께한 TV광고 공개
  • 유정은 기자
  • 승인 2021.05.17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칼로커트와 아이클타임의 본사인 두드림이 여성갱년기 건강기능식품 ‘리피어라’와 최명길이 함께 한 TVCF를 공개했다.

이번 CF는 '리피어라, 갱년기를 새롭게 정의하다' 과거&현재 편으로 제작됐다. 

영상 속 최명길은 ‘아무도 내 맘을 몰라주죠. 잠도 푹 못 자고, 내가 나 같지도 않고’라며 리피어라를 만나기 전, 갱년기 여성들이 느낀 감정을 고백한다. 이어 현재 편을 통해 ‘나를 되찾은 것 같아요. 잠도 푹 자고, 매일 즐거워요’라 답하며 리피어라를 만난 후 변화된 모습을 보여줬다.

최명길이 소개한 리피어라는 갱년기 여성의 건강을 위한 10중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여성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MS-10과 락티움, 은행잎추출물을 함유해 하루 1포로 갱년기와 수면, 혈행 건강을 한번에 챙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리피어라 CF 영상을 본 네티즌은 "갱년기인 내가 딱 겪고있는 모습이라 더욱 공감된다", "광고를 보고나니 갱년기인 엄마가 떠오른다"며 CF에 대한 솔직하고 다양한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리피어라 관계자는 "아직도 많은 여성들이 자신의 갱년기를 감추고 일시적인 현상 쯤으로 가벼이 여기는 경우가 많다"며 "이젠 갱년기도 미리 관리하는 시대인 만큼, 두드림 리피어라를 통해 갱년기 여성 건강을 빠짐없이 관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리피어라는 현재 TV CF 방영을 기념해 15일부터 선착순 500명 특별 혜택 이벤트를 진행중 이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