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1:00 (토)
 실시간뉴스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천사犬 레트리버의 위험한 식탐…설채현이 밝힌 원인은?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천사犬 레트리버의 위험한 식탐…설채현이 밝힌 원인은?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05.21 1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트리버 산이의 위험한 식탐 /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시즌3
레트리버 산이의 위험한 식탐 /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시즌3

오늘(5월 21일, 금요일) 밤 EBS1TV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시즌3> 제165화는 ‘레트리버 산이의 위험한 식탐’ 편이 방송된다.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이하 ‘세나개’)에 사랑스러운 미소를 가진 산이가 찾아왔다. 평소에는 똑똑하고 말도 잘 듣다가도, 눈앞에 음식만 있으면 무조건 달려들어 먹으려고 한다는데. 가족들의 식사는 물론이고 집 밖에서는 산책길에 버려진 음식 쓰레기까지 탐내는 녀석! 

산이의 식탐이 불쑥불쑥 나타날 때마다 보호자가 온몸으로 제지하지만 언제나 역부족인 상황, 멈출 줄 모르는 산이의 식탐에 보호자의 걱정은 날로 쌓여만 가는데…. 설 수레이너가 식탐의 원인을 진단하고, 그에 따른 맞춤형 솔루션을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레트리버 산이의 위험한 식탐> 편에서는 시도 때도 없이 음식을 먹으려고 하는 위험천만한 식탐견 산이를 위한 설 수레이너의 맞춤형 솔루션과 꿀팁이 대 방출된다.

◆ 천사犬, 음식 앞에서는 무조건 돌진?!

오늘의 주인공은 천사 같은 얼굴과 사랑스러운 미소를 가진 레트리버 산이(2살, 래브라도 레트리버)! 평화로운 일상을 들여다보니, 밥그릇도 알아서 물고 올 정도로 똑똑하고 얌전한 모습인데... 대체 산이에게는 어떤 문제가 있는 걸까?

그런데, 식사 준비를 하던 보호자의 틈을 호시탐탐 노리는 녀석! 주방에 퍼지는 고기 냄새에 그만 이성을 잃더니, 식탁에 오른 고기에 막무가내로 달려든다? 가족들은 음식을 뺏어 먹으려는 산이를 제지하느라 허겁지겁 밥을 먹는 날들이 대부분이라고 하는데. 

산이의 이러한 식탐은 집에서 뿐만이 아니다. 산책길에 버려진 음식 쓰레기까지 입에 넣으려고 하는 녀석! 산이의 식탐 때문에 위험천만한 상황이 반복되자, 갈수록 보호자의 걱정이 늘어가는데. 과연 산이의 식탐을 어떻게 말릴 수 있을까?

◆ 멈추지 않는 식탐, 설 수레이너가 밝힌 원인은?

음식 앞에서 식탐을 자제할 줄 모르는 산이를 말리기 위해, 설채현 수레이너(수의사+트레이너)가 달려갔다! 강아지가 먹어서는 안 되는 음식까지 탐내는 산이의 모습에 설쌤은 경악을 금치 못하는데. 식탐으로 인한 위험천만한 상황의 반복을 막아야만 한다! 설쌤의 전문 지식을 총동원해 산이가 식탐을 부리는 원인을 분석하고, 식탐 개선을 위한 솔루션을 알려준다.

EBS1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시즌3>, ‘풍기문란견 콩이, 마운팅의 비밀’ 편은 5월 14월 금요일 밤 10시 45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EBS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세나개) 시즌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