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3:20 (일)
 실시간뉴스
그란데라인, ‘얼리썸머위크’ 1일 1상품 20% 할인 이벤트 진행
그란데라인, ‘얼리썸머위크’ 1일 1상품 20% 할인 이벤트 진행
  • 강동현 기자
  • 승인 2021.05.24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그란데라인 얼리썸머위크 1일1상품 20%할인
▲ 그란데라인 얼리썸머위크 1일1상품 20%할인


애슬레저웨어 브랜드 그란데라인에서 이른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24일부터 5월 28일까지 5일동안 진행되는 이번 ‘얼리썸머위크’ 는 이벤트 기간 동안 다가오는 여름에 착용하기 좋은 애슬레저웨어를 매일 한가지씩 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그란데라인은 촘촘한 조직감의 양면 조직 기술로 여름 퍼포먼스에 적합한 UV자외선 차단은 물론, 뛰어난 내구성과 쾌적한 흡한속건, 중강도 운동도 가능한 탄력성 있는 그란데라인만의 원단을 만들어내 자체 제작된 상품들을 선보인다. 

이번 얼리썸머위크 이벤트에 대해 그란데라인 관계자는 ‘여름이 다가오면서 날씨가 더워질수록 그란데라인만의 원단 기술력을 몸소 느낄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동시에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다음날 세일 되는 상품을 궁금해 하는 고객들을 위해 초성퀴즈가 업로드 되어 다음날 세일상품에 대한 힌트를 건네줄 예정이며 정답을 맞추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소정의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 그란데라인 엘터치 글램 원피스(좌) / 클라우디 크롭 숏슬리브(우)
▲ 그란데라인 엘터치 글램 원피스(좌) / 클라우디 크롭 숏슬리브(우)

한편, 그란데라인은 지난 4월 21일부터 4월 23일까지 3일간 베이직한 5가지 컬러로 데일리하게 착용하기 좋은 ‘클라우디 크롭 숏 슬리브’ 프리오더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그란데라인은 일반 레깅스와 브라탑에 이어 부츠컷 레깅스, 치마 레깅스 등 일상에서도 함께할 수 있는 애슬레저웨어들이 차례대로 제작되어 업로드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