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2:25 (일)
 실시간뉴스
한국존슨앤드존슨메디칼 멘토, ‘나는 나의 멘토’ 챌린지 진행
한국존슨앤드존슨메디칼 멘토, ‘나는 나의 멘토’ 챌린지 진행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5.24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의 나는 과거의 내가 만든 모습이다. 그렇다면 내일의 내 모습은 어떨까. 내가 꿈꾸는 미래의 나는 바로 오늘의 내가 만드는 법이다. 

한국존슨앤드존슨메디칼의 브랜드 멘토(MENTOR®)가 이처럼 더 나은 내일을 위해 주체적으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여성들을 위한 ‘나는 나의 멘토’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 20일부터 6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챌린지는 “매일 소중한 하루하루가 모여 멋진 나의 삶이 된다”는 신념을 가진 여성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인스타그램 릴레이 챌린지다. 

멘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mentorxtra’를 팔로우 하고, 가장 나답게 하루를 시작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본문에는 ‘나의 아침’에 대한 설명을 덧붙이고 필수 해시태그 ‘나는나의멘토’, ‘나는나의멘토챌린지’, ‘멘토챌린지’, ‘fullfeelingme’,  ‘이제진짜나답게’, ‘나의아침’을 포함해야 한다. 비공개 계정의 참여는 인정되지 않는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멘토의 응원 메시지가 담긴 힐링 키트를 증정한다. 힐링 키트는 2가지 버전으로, 편안한 밤을 선물 해주는 텀블러&미니 스탠드 세트와 쌓인 피로를 풀어주는 천연 캔들&마사지볼 세트 중 하나가 랜덤으로 제공된다. 

게시물 본문에 이번 챌린지에 대한 간단한 소개, 지인들에게 참여를 독려하는 메시지를 작성한 뒤 친구를 태그해 소환하면 당첨 확률은 더욱 올라간다. 최종 당첨자는 6월 16일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멘토 관계자는 “멘토는 나이와, 직업, 국적을 불문하고 더 나은 미래를 위해 하루하루 최선을 다하고 있는 모든 여성을 응원한다”면서, “이번 챌린지가 많은 여성들의 일상에 소소한 즐거움을 줄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나는 나의 멘토’ 챌린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멘토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