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1:55 (일)
 실시간뉴스
광동생활건강 ‘100세 해마’ 광고 모델로 ‘박 군’ 발탁 
광동생활건강 ‘100세 해마’ 광고 모델로 ‘박 군’ 발탁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5.2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동생활건강에서 제주 청정 해마를 원료로 만든 건강식품 ‘100세 해마’를 출시 와 함께 최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박 군’을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신제품 ‘100세 해마’는 최근 제주에서 양식을 성공한 해마를 주원료로 한 제품으로, 광동생활건강에서는 제주 해마 양식장과 독점 계약을 체결하고 개발한 제품이다.

광동생활건강 관계자는 100세 해마 모델로 박 군을 발탁한 이유로 “특전사 출신의 강철 같은 몸매와 불굴의 정신이 100세 해마 이미지에 맞았고 무엇보다도 불우한 환경에서도 올곧게 자랐을 뿐만 아니라 인성도 좋아 요즘 젊은이들에게 귀감이 되기 때문에 광동의 기업 이미지와 딱 맞아 떨어졌다.”며 “광고에 신예를 발탁한다는 것은 기업에서 위험부담이 크지만 박군이라면 분명히 큰 반향을 일으킬 것이라는 확신을 가졌다.” 고 전했다. 

박 군을 모델로 공개한 첫 번째 티저영상에서는 트롯풍의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해마원료와 ‘100세 해마’ 제품명을 강조한 가사를 더해 누구나 쉽게 기억하고 따라 부를 수 있도록 하였으며 처음부터 끝까지 박군을 노출시켜,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

촬영하는 동안 최근 예능에서 보여준 것처럼 센스 있는 멘트와 분위기를 이끌어 가는 모습의 박 군 덕에 CF 촬영 현장은 웃음이 끊어지지 않았다고 한다. 두 번째 영상은 박 군이 어머니를 그리워하는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광동 100세 해마는 쉿! Top Secret(남성용)과 쉿! Feel Good(여성용) 제품 두 가지로 선보이고 있으며, 건강식품 전문 유통기업인 원띵 비헬스를 통해 전국에 유통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