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4:35 (일)
 실시간뉴스
아키클래식, 모델 정혁 & 위키미키 김도연과 전속모델 체결
아키클래식, 모델 정혁 & 위키미키 김도연과 전속모델 체결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05.25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키미키 김도연 / 판타지오 제공
위키미키 김도연 / 판타지오 제공

㈜올위메이크이즈(대표 남수안)의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아키클래식’이 모델 겸 방송인 정혁과 걸그룹 위키미키의 김도연을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이에 아키클래식은 모델 정혁과 위키미키 김도연과 함께 21 SUMMER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는 지난 5월 18일 푸른 바다가 있는 강원도 양양에서 밝은 분위기로 진행했으며, 오는 6월 초 아키클래식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모델 정혁은 2015년 S/S 서울 패션위크 블라인드니스에서 25세의 나이로 데뷔해 활발한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본인만의 개성 넘치는 이미지로 패션쇼 및 방송활동,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위키미키 김도연은 매력적인 비주얼과 보컬, 퍼포먼스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멤버다. 가수 활동 뿐만 아니라 연기자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데, 최근 tvN '간 떨어지는 동거'를 통해 첫 정극 연기 도전한다고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김도연은 큰 키와 시원시원한 이목구비, 대중을 끌어당기는 독보적인 매력으로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아키클래식은 정혁, 김도연을 통해 일본, 중국 등 아시아 시장을 적극 공략하는 한편 2년 내 1천억원의 매출을 달성하겠다는 계획이다.

실제로 아키클래식의 주력 품목인 운동화, 스니커즈는 일본 320개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코로나로 인해 패션 브랜드들이 고전을 면치 못하는 가운데서도 올해 매출 300억을 넘어 400억 달성을 목표로 삼을 만큼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가방과 의류에 대한 관심도 커 일본 내 전문업체와 브랜드 라이선스 계약도 진행 중이다.

아키클래식 관계자는 “최근 3개월간 직 전년도 대비 70% 이상의 고성장을 이루었으며 2022년까지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 수출 3천만 불을 목표로 삼고 있다”며 “이번 새롭게 발탁된 정혁, 김도연의 개성 넘치는 트렌디한 이미지가 브랜드와 시너지 효과를 일으켜 서로 윈윈하며 더욱 성장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Queen 이주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