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0:55 (월)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맛집] 항아리물회(진남횟집)·직장인 점심 톱3(신 쉐프 요리의신)·바닷가재요리
[생방송투데이 맛집] 항아리물회(진남횟집)·직장인 점심 톱3(신 쉐프 요리의신)·바닷가재요리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05.27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오늘(27일) SBS ‘생방송 투데이’ 2833회 오늘방송맛집으로는 △대박신화 어느 날-바닷가재요리 포장·배달(대구바닷가재) △선택! 한국인의 메뉴- 직장인 점심 메뉴 톱3(신 쉐프 요리의신) △고수뎐-항아리 물회(진남횟집) 등이 방송된다.

◆ <대박신화 어느 날> 집에서 즐기는 특별한 외식 '3분 바닷가재' 편에서는 대구 서구 ‘대구바닷가재’를 찾아간다.

▷ 대구바닷가재 : 대구 서구 평리동(통학로23길)에 있는 바닷가재요리 포장·배달 전문매장이다. 살아있는 바닷가재를 반 조리 형태로 판매하며 바닷가재에 곁들일 치즈 또는 버터소스, 샐러드, 피클, 드레싱, 칠리소스와 함께 포장 또는 배달한다고 소개한다.

- 메뉴 : 바닷가재요리
- 영업시간 : 매일 00:00-24:00

◆ <선택! 한국인의 메뉴> 직장인이 즐겨 찾는 점심 메뉴 Top3 편에서는 경기 의정부시 ‘신 쉐프 요리의신’으로 안내한다.

▷ 신 쉐프 요리의신 :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동(태평로)에 있는 일식당이다. 어린이를 위한 김밥, 도시락부터 쫀득쫀득한 광어초밥과 전복김밥까지 최고급 재료만을 엄선하여 시그니처 메뉴들을 한정 판매한다고 소개한다.

- 메뉴 : 전복초밥, 광어초밥, 방어초밥, 장어초밥, 모둠초밥, 각종 덮밥·돈가스 등 
-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재료 소진시 마감)

◆ <고수뎐> 여수 바다를 한 그릇에! 항아리 물회 편에서는 전남 여수시 ‘진남횟집’을 소개한다.

▷ 진남횟집 (돌산본점) : 전남 여수시 돌산읍 우두리(강남로)에 있는 활어회 전문점(안심식당)이다. 각종 활어회와 식사류, 탕 종류 등을 풍성하고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고 소개한다. 광어, 우럭 등의 생선회를 주문하면 낙지, 홍어, 갓김치 등 다양한 반찬도 함께 곁들여진다고 한다.

- 오늘메뉴 : 항아리 물회 / 그 외 하모샤브샤브, 새조개샤브샤브 등
-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금·토요일 10:00-22:30. 연중 무휴

참고로 ‘안심식당’은 '덜어먹기 가능한 도구 비치・제공', '위생적 수저관리', '종사자마스크 착용'을 준수하는 곳으로 소재지 지자체의 인증을 받은 음식점이다.

한편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