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1:50 (일)
 실시간뉴스
법무법인/특허법인/세무회계 테헤란, 2021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2회 연속 수상
법무법인/특허법인/세무회계 테헤란, 2021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2회 연속 수상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6.11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소비자서비스만족대상에서 법무법인/특허법인/세무회계 테헤란이 2회 연속 변호사/변리사/세무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법무법인/특허법인/세무회계 테헤란 관계자는 “2020년에 이어 2021년에도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던 것은 테헤란에 대한 무한 신뢰를 보내주시는 고객분들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라며 “향후에도 다양한 법률문제에 적합한 법률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만족을 극대화시키는 조력자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법무법인, 특허법인, 세무회계가 함께 운영되고 있는 종합법률그룹 테헤란은 각종 법률문제로 법률 서비스가 필요하지만 높은 진입장벽 때문에 어려운 상황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고통 받는 이들을 위해 체계적인 ‘원스톱 법률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각 법률 분야마다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변호사들로 구성되어 있는 법무법인 테헤란과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변리사들이 상주하고 있는 특허법인 테헤란, 세무회계 분야에서 오랫동안 쌓아온 경험으로 숙련되어 있는 세무사들로 이루어진 세무회계 테헤란까지 함께 협업하고 있다. 

다년간 축적해온 수많은 경험 및 논리를 바탕으로 솔루션을 다각화하여 만족도 높은 법적 조력을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을 우선으로 하여 차별화 된 가치를 창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의뢰인과의 1:1 소통으로 안성맞춤의 솔루션을 아낌없이 제공하고 있다. 

형사, 성범죄, 부동산, 민사, 마약사건, 특허/상표/디자인, 지식재산권, 회생 및 파산, 가사, 기업자문, 국제, 상속, 금융 등 각종 분야별 법률 서비스 제공부터 세무·회계, 경영 컨설팅까지 다방면으로 고객들의 고민을 해결하고, 고객에게 생긴 법률문제의 핵심을 파악하여 이에 맞는 전략적인 맞춤형 대응책을 제시하여 고객만족을 높이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