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1:05 (일)
 실시간뉴스
배우 이정재 출연 세리박스 '세리번 나이트 오아시스' 영상 공개
배우 이정재 출연 세리박스 '세리번 나이트 오아시스' 영상 공개
  • 강동현 기자
  • 승인 2021.06.1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케어 브랜드 세리박스가 배우 이정재와 함께 하루 1잔 마시는 다이어트 '세리번 나이트 오아시스'를 제안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이정재는 영상에서 다이어트와 건강의 중요성을 언급하며 광고를 믿느냐고 반문한다. 이어 그는 광고를 믿지 말고 하루 1잔 마시면서 가벼워질 수 있는 '세리번 나이트 오아시스'를 믿으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세리박스는 이번 영상에서 인체적용시험결과를 바탕으로 세리번 나이트 오아시스의 제품력을 증명하기 위해 이정재와 함께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세리박스 관계자는 “세리번 나이트 오아시스의 주 원료는 개별인정형원료 'L-카르니틴타르트레이트'”라며 “L-카르니틴타르트레이트는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 기능성 원료로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효과는 이탈리아 카타니아 대학에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확인됐다”고 설명했다.

세리박스에 따르면, 84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탈리아 카타니아 대학 인체적용시험에서는 체지방감소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인 L-카르니틴타르트레이트를 30일간 섭취 시, 섭취하지 않은 대조군보다 6배 많은 체지방량 3.1kg이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외에도 세리박스는 배변활동 원활 기능성 성분과 비타민 4종 등 다이어트에 필요한 핵심 성분을 배합하였으며, 푸룬농축액을 함유했다.

세리번 나이트 오아시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세리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