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8:20 (일)
 실시간뉴스
에이데이, 옥타코사놀 수용화 한 액상음료 ‘코사놀부스트데이티’ 국내 첫 출시
에이데이, 옥타코사놀 수용화 한 액상음료 ‘코사놀부스트데이티’ 국내 첫 출시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6.2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기능성 티 브랜드 ‘에이데이’에서 개인 건강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 요즘 트렌드에 맞춰 프리미엄 에너지음료 ‘코사놀 부스트데이 티’를 기획 및 출시한다.

‘코사놀 부스트데이 티’는 보다 효과적인 에너지충전을 위해 에너지음료로서는 국내최초로 옥타코사놀을 수용화하여 함유시켰으며,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3 비타민B5 비타민B6 비타민B12의 영양소를 1일 섭취권장량의 100%~360%까지 함유시켜 프리미엄 컨셉트로 시장공략을 준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엽산을 비롯하여 활력충전을 위한 페루산 마카추출물과 전해질 충전을 위해 배합되는 히말라야 핑크소금 또한 기존의 제품들과는 차별화된 포인트라 할 수 있다.

6가지의 비타민B군은 인증된 공인검사기관에서 그 함량을 정밀하게 검사하여 보다 객관적인 근거에 비중을 두어 기획하였으며, 주원료인 옥타코사놀은 건강기능식품 고시형 원료로 등재되어 있을 만큼 검증된 원료로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 한다는 게 업체의 설명이다.

또한 스틱형 파우치로 포장되어 휴대가 편리하고 운동 중이나 야근, 집안일 등으로 피로가 쉽게 쌓일 때 간편하게 물에 한 포를 희석하여 이온음료처럼 섭취할 수 있으며, 에너지와 함께 수분 충전까지 할 수 있다는 장점을 부각시킬 계획이다. 

에이데이 관계자는 “기존 에너지음료의 치열한 시장에서 차별화에 역점을 두어 오랜 기간 제품을 기획하고 개발한 만큼 금번 ‘코사놀 부스트데이 티’에 대한 큰 기대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