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2:10 (월)
 실시간뉴스
애슬레저웨어 브랜드 그란데라인, 맨즈웨어 출시
애슬레저웨어 브랜드 그란데라인, 맨즈웨어 출시
  • 강동현 기자
  • 승인 2021.06.28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그란데라인 맨즈 엘라이트 숏 슬리브
▲ 그란데라인 맨즈 엘라이트 숏 슬리브

애슬레저웨어 브랜드 그란데라인에서 남성들을 위한 맨즈 애슬레저웨어를 지난 6월 24일 첫 선보였다. 활동적인 운동에도 쾌적하게 착용하기 좋은 ‘맨즈 엘라이트 숏 슬리브’ 와 베이직한 디자인과 레귤러 핏의 편안한 착용감이 돋보이는 ‘스탠다드 우븐 하프 팬츠’ 를 시작으로 그란데라인만의 맨즈웨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란데라인은 페미닌 무드의 여성 애슬레저웨어들을 선보인 바 있고, 이번 맨즈웨어도 활동이 편리한 자체제작 원단에 기능성을 겸비한 제품들을 차례대로 내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맨즈웨어 첫주자로 뽑힌 ‘엘라이트 숏 슬리브’ 는 그란데라인만의 자체제작 원단으로 스판력, UV자외선 차단, 쾌적함 등을 갖추고, 현재 1&1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는 그란데라인의 베스트 아이템이다. 
 

▲ 그란데라인 스탠다드 우븐 하프 팬츠
▲ 그란데라인 스탠다드 우븐 하프 팬츠

가벼운 중량감의 우븐 소재로 만들어진 ‘스탠다드 우븐 하프 팬츠’ 는 베이직한 디자인의 하프 팬츠로, 일상과 활동을 공유하는 ‘애슬레저웨어’로서의 눈길을 모은다. 

한편, 그란데라인은 여름시즌을 맞아 집업, 크롭 레깅스, 원피스, 조거팬츠 등 쾌적한 애슬레저웨어 신상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그란데라인 관계자는 ‘2021여름 시즌에 남녀모두 구분 없이 기능성과 디자인 둘 다 잡은 상품들을 차례대로 선보일 예정이다’. 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