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6:55 (월)
 실시간뉴스
올즙 ‘무화과퓨레’, 7월 2일 저녁 9시 30분 NS홈쇼핑 론칭
올즙 ‘무화과퓨레’, 7월 2일 저녁 9시 30분 NS홈쇼핑 론칭
  • 유정은 기자
  • 승인 2021.06.30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년 연속(2016-2021년)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을 수상한 자연주의 건강식품 브랜드 올즙이 무화과 생과를 그대로 으깨 넣은 ‘올즙 무화과 퓨레’를 오는 7월 2일 저녁 9시 30분부터 NS홈쇼핑에서 선보인다.

과거 이집트의 여왕 클레오파트라가 미모와 건강을 위해 즐겨먹었다고 알려지며 ‘여왕의 과일’이라고도 불리우는 무화과에는 에스트로겐에 도움을 주는 ‘보론’ 성분을 포함해 쿠마린, 벤즈알데히드, 셀레늄, 피신, 펙틴 등이 함유돼 있다.

특히 무화과 씨앗에는 여성 호르몬인 에스트로겐 분비를 촉진시키는 보론(boron) 이라는 성분이 풍부하여 떨어진 여성호르몬의 균형을 유지시키므로 갱년기로 인한 건강문제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무화과는 단맛이 강하고 풍미가 좋지만 농약을 치면 녹아버리기 때문에 재배가 어렵고, 껍질이 약하고 쉽게 물러지는 특성이 있는 무화과는 2~3일 내로 빨리 먹어야 하기 때문에 제철인 8월에서 10월을 제외하고는 생과를 구하기 어렵다.

제철이 아닌 시기에도 무화과를 말리거나 가공하지 않고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올즙 무화과 퓨레’는 무화과를 착즙하거나 농축하지 않고 물 한 방을 섞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무화과 생과를 통째로 으깨 넣은 퓨레 타입으로 정제수, 색소, 착향료, 설탕, 감미료 등을 넣지 않아 신선한 무화과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관계자는 “7월 2일 저녁 9시 30분, NS홈쇼핑에서 첫 론칭을 앞두고 있는 올즙 ‘무화과 퓨레’는 한 포당 무화과 약 3과를 함유하고 있는 제품으로 휴대가 용이한 스파우트 파우치에 무화과 생과를 퓨레 형태로 담아 무화과를 좋아하거나 무화과 효능을 위해 신선한 무화과를 섭취하고자 하는 이들이 1년 365일 어디서나 간편하게 무화과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고 전했다.

한편 올즙은 연예계 대표 장수 커플이자 코미디언 1호 커플로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최양락, 팽현숙 부부가 전속 모델로 활동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