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1:15 (화)
 실시간뉴스
[생방송오늘저녁] 군통령 가수 지원이 다이어트 비결…닭 반마리 통째 닭칼국수(다올닭국수)
[생방송오늘저녁] 군통령 가수 지원이 다이어트 비결…닭 반마리 통째 닭칼국수(다올닭국수)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07.12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오늘저녁 맛집
생방송오늘저녁 맛집

오늘(12일) 오후 MBC ‘생방송 오늘저녁’ 1597회에서는 △서울에선 상상 못 할 판타스틱 전원 라이프! △닭 반 마리가 통째 들어갔닭! 얼큰 닭칼국수 △현계산 타잔의 산골 놀이터 △트로트계 비욘세! 가수 지원이의 다이어트 비결은? 등이 방송된다.

◆ [저 푸른 초원 위에] 서울에선 상상 못 할 판타스틱 전원 라이프!

“저 푸른 초원 위에 그림 같은 집을 짓고 사랑하는 우리 임과 한평생 살고 싶다”는 개그우먼 김세아! 오늘의 의뢰인은 느끼함으로 개그계를 평정했던 리마리오(본명 이상훈)다. 어디서 본적 없는 유니크한 개그로 대중을 사로잡았던 리마리오답게 모두에게 똑같이 주어진 획일화된 아파트보다 세상에 둘도 없이 개성 넘치는 독특한 집을 갖고 싶다는데…. 우리의 부동산 똑순
이 김세아는 발품 의뢰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꼭 맞는 멋진 집을 찾을 수 있을까?

오늘의 첫 번째 드림 하우스는 양평에서 도보로 면 생활권이 가능한 황금 입지에 있는 모던한 신축 전원주택이다. 건축주가 직접 하나하나 신경 써서 개성 있는 정원 조경은 물론 고급 호텔에서나 볼법한 트렌디한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프라이버시를 지키고 강 조망을 확보하기 위해 선택한 ㄱ자 구조 덕에 집안 내부 구석구석 독특한 공간 배치가 가장 큰 특징. 또한, 이 집의 2층 테라스에 꾸며놓은 루프탑 카페는 환상적인 남한강 뷰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오늘의 두 번째 드림 하우스는 역시 양평에 있는 독특한 외관의 화이트 전원주택. 집을 지은 가족들이 하나하나 신경 써서 지은 세상 둘도 없는 유일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집이다. 이 집의 첫 번째 매력 포인트는 바로 층고가 높은 거실! 6~7m에 이르는 높은 층고로 개방감을 선사한다. 또한, 거실을 최대한 넓게 만들고 그 안에 나무로 된 고정 평상을 만들어 공간을 구분한 점도 주목해볼 포인트. 해먹이 설치되어있는 베란다 데크나 혼자만의 복층 다락방이 있는 작은 방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개그우먼 김세아와 함께 양평의 알짜 매물을 탐방해보자.

◆ [국수왕] 닭 반 마리가 통째 들어갔닭! 얼큰 닭칼국수

▷ 다올닭국수 : 경기 안산시 상록구 양상동(가루개로)
- 오늘메뉴 : 얼큰 닭칼국수
- 영업시간 : 매일 10:30-21:30. 마지막주문 21:10
- TV방송정보 : 2TV생생정보(795회, 닭칼국수), 생방송투데이(2141회, 닭칼국수) 등 소개

국수왕을 찾아간 곳은 경기도 안산시! 점점 무더워지는 날씨에 복달임 음식으로 안성맞춤인 메뉴가 있으니 바로 얼큰 닭칼국수! 평범한 닭칼국수 아니죠~ 남다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으니 닭 반 마리가 통째로 들어간단다. 방아잎으로 쪄낸 부드러운 닭과 얼큰한 육수의 완벽한 만남! 입안 얼얼~ 매콤한 국물 맛으로 사랑받고 있는데 맛의 결정타는 바로 양념장! 

일반 고춧가루와 청양 고춧가루, 고추기름이 들어간 양념장과 5시간 동안 만들어낸 3가지 육수가 섞이면 매운맛 절정~ 빨간 맛 품은 명품 육수로 탄생한다고. 닭 반 마리가 통째로 들어있어 뜯어먹는 재미에 절로 숟가락을 부르는 화끈한 육수의 행복한 만남! 한 그릇 먹고 나면 무더위 안녕. 이열치열 끝판왕 얼큰 닭칼국수 맛보러 안산시로 행복한 국수 여행을 떠나보자!

◆ [이 맛에 산다] 현계산 타잔의 산골 놀이터

강원도 원주의 현계산, 이곳에 자신만의 산중 놀이터를 꾸린 한 남자가 있다. 산에 들어간 지 6년 차, 정수영(53) 씨가 주인공! 나무 사이 줄을 연결해 만든 집라인을 이동 수단 삼고, 개울가에서 물고기를 잡으며 어린아이가 된 마음으로 산 생활을 즐기고 있다는데. 그가 터를 잡은 곳은 바로 그가 어릴 적 지냈던 고향 산이다.

어린 시절 시골을 벗어나는 것이 목표였다는 그는 대학교에 들어가 장학금을 받기 위해 ROTC에 들어가 6년간 생활했지만 새로운 꿈을 갖고 군대를 나와 경매사 시험에 통과해 경매사로 생활을 이어나갔다고. 이때 마트 운영을 함께했다는 수영 씨. 태풍 피해로 물품 창고가 떠내려가 수억 원의 빚더미를 떠안게 되었다.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전기 기술을 배워 또 다른 일을 시작했지만, 극심한 스트레스가 쌓여서일까, 통풍이 심하게 찾아와 그를 괴롭혔단다. 

일하기 힘든 지경에 이르자 그에게 떠오른 것은 고향 땅이었다고. 고향 땅에서 산양삼과 약초를 캐며 새로운 인생을 맞이했다는 그. 답답하게만 느껴졌던 곳에서 이제는 마음의 안정을 얻고, 건강도 차츰 되찾고 있단다. 고향 산에서 어머니를 모시며 인생 후반전을 열심히 달리고 있다는 수영 씨의 이야기를 만나본다.

◆ [건강 느낌표] 트로트계 비욘세! 가수 지원이의 다이어트 비결은?

트로트계의 군통령으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수 지원이가 여름 휴가를 즐기기 위해 직접 캠핑카를 몰고 포천의 한 캠핑장을 찾았다. 에너자이저답게 캠핑장에서 쉬지 않고 산을 오르고, 노래에 맞춰 스트레칭하는 그녀! 트로트계의 비욘세라 불릴 정도로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로 꼽히는 그녀가 이렇게 쉬지 않고 움직이는 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고! 대학 시절, 어머니 병간호로 인해 초등학생부터 했던 육상을 그만두게 되면서 체중이 무려 25kg이나 증가했기 때문! 등산은 체중 감량에 가장 효과가 좋아 아직도 실천하고 있단다.

캠핑장의 꽃! 캠핑 음식을 만들 때도 그녀가 꼭 챙기는 것이 있었으니~ 바로 식이섬유 풍부한 채소라고~ 다이어트의 적인 변비도 예방해주고 칼로리가 적어 캠핑 음식에도 빼놓지 않는단다. 다이어트의 神답게 그녀는 물 한 잔 마실 때도 평범하게 마시지 않았는데! 바로 질경이 씨앗의 껍질인 차전자피를 타서 마시는 것! 

식이섬유가 80% 이상 함유된 차전자피는 변비 예방에 효과가 좋다고~ 게다가 수분을 흡수하면 부피가 40배나 부풀어 오른 채로 위에서 오래 머물기 때문에 식사 전에 먹으면 포만감을 느낄 수 있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단다. 가수 지원이의 건강 비결을 <건강 느낌표>에서 만나보자.

차예린, 김대호, 이진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오늘저녁’은 ‘생방송 오늘아침’과 자매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정보, 생할의 지혜, 의식주, 대중문화, 사회 이슈의 현장으로 생동감 있게 구성해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된다.

한편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MBC ‘생방송 오늘저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