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4:05 (금)
 실시간뉴스
[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 수비드 양념갈비&트러플 감자전·민어 한상…호족반·중앙횟집
[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 수비드 양념갈비&트러플 감자전·민어 한상…호족반·중앙횟집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08.10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TV생생정보 / 2TV저녁생생정보 /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2TV생생정보 / 2TV저녁생생정보 /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오늘(10일) 오후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1365회 맛집오늘에서는 △비법 24시-수비드 양념갈비 & 트러플 감자전(호족반) △대동 맛 지도-목포 민어 한 상(중앙횟집), 그리고 △박광현의 아·재·여·행(이색명소 편) 등이 방송된다.

◆ <생생정보통> 코너에서는 ‘이색 중고거래 현장’을 찾아간다.

▷ 옥천미래경매장 : 충청북도 옥천군 군북면 이백리(이백6길)에 있는 옥천민속품경매장
▷ 파라바라 홍대입구역 : 홍대입구역 4번출구에 있는 비대면 중고거래 자판기

◆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수비드 양념갈비 & 트러플 감자전’ 편에서는 서울 강남구 ‘호족반’을 소개한다.

▷ 호족반(好族飯) :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언주로164길)에 있는 한식점이다. ‘훌륭한 민족의 밥’이라는 뜻을 더해 어디에 내놓아도 선전할 수 있는 한식을 보여드리겠다고 한다.

- 오늘메뉴 : 수비드 양념갈비 & 트러플 감자전
- 영업시간 : 매일 11:30-21:30
- TV방송정보 : 생방송투데이(2600회,대왕갈비)에서도 소개된 바 있다. 

◆ <대동 맛 지도> 코너에서는 전남 목포시 맛집 ‘중앙횟집’의 민어 한 상을 소개한다. 

▷ 중앙횟집 : 전라남도 목포시 만호동(번화로)에 있는 40년 전통의 민어회 전문점이다.

- 오늘메뉴 : 민어 한 상 (민어회, 민어정식, 민어전, 민어초무침 등)
-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제작진은 이날 소개된 맛집에 대해 “방송 이후 가게가 혼잡할 수 있으니 여유를 두고 방문할  것을 권한다”고 전했다.

◆ <박광현의 아.재.여.행 (아주 재밌는 여행)> 코너는 강원 삼척시 덕봉산 해양생태탐방로, 경기 평택시 초록미소마을, 충북 괴산군 괴산트리하우스가든, 충남 보령시 스카이바이크 등   ‘이색명소’ 편으로 꾸며진다.

▷ 덕봉산 해양생태탐방로 : 강원도 삼척시 근덕면 덕산리에 있는 자연 생태공원이다.

▷ 고창 읍성 맹종죽 숲 : 고창군 고창읍 읍내리 고창 읍성에 있다

▷ 초록미소마을 (쌀겨효소찜질) : 경기도 평택시 오성면 신리(신1리길)에 있는, 자연과 함께 하면서 치유농업을 실천하는 곳이다. 우리의 몸에 체온을 올려 면역력을 완성시키는 효소찜질과 아이들과 함께하는 동물농장, 전통 먹거리 슬로우 푸드체험 두부만들기, 견과류 쌈장만들기체험 등 다양한 체험 등을 할 수 있다. 

▷ 괴산트리하우스가든 : 충북 괴산군 불정면 앵천리(한불로)에 있는 식물원, 수목원이다. 현재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격상으로 인한 휴업 중이며, 8월 21일부터 다시 운영될 예정이라고 제작진은 전했다.

▷ 스카이바이크 : 충청남도 보령시 신흑동(해수욕장10길)에 있는 레저 테마 체험장이다. 여름철 대천해수욕장을 찾는 관광객에게 스카이바이크 체험의 기회를 확대·제공 하기 위해 여름철[6~8월] 무휴 및 연장운영하고 있다.

- 탑승시간 : 오전 10시~오후 12시 / 오후 2시~오후 5시 / 월요일 휴무

◆ <빛나라 청춘> ‘산란계 농장에서 꿈을 키우다’ 편에서는 경남 고성군 ‘생기찬농장’의 김은주 씨를 만나본다.

▷ 생기찬농장 : 경상남도 고성군 개천면 청광리에 있는 농공시설이다.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정지원·이재성·이선영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KBS ‘2TV 생생정보’는 저녁 시간대에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현장을 실시간으로 생생하는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2TV생생정보 / 2TV저녁생생정보 /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