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7:05 (토)
 실시간뉴스
[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 몸보신에 최고 통문어 황제 해신탕·시래기 주먹 불고기··· 물빛하늘정원·시래불고기화풍정
[2TV저녁생생정보통 맛집] 몸보신에 최고 통문어 황제 해신탕·시래기 주먹 불고기··· 물빛하늘정원·시래불고기화풍정
  • 박유미 기자
  • 승인 2021.08.16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TV생생정보 / 2TV저녁생생정보 /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2TV생생정보 / 2TV저녁생생정보 /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오늘(16일) 오후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1351회 에서는 △인생 역전의 맛-통문어 황제 해신탕으로 인생역전(물빛하늘정원) △<백 년 단골의 추천 맛집-시래기 주먹 불고기(시래불고기화풍정), 그리고 △엄마는 슈퍼우먼 – 김치담그는 엄마 (민속반찬) 등이 방송된다.

◆ <인생 역전의 맛> -통문어 황제 해신탕으로 인생역전 편에서는 경기 파주시 ‘물빛하늘정원’을 소개한다. 
▷빛하늘정원 : 경기 파주시 탄현면 대동리에 있는 해신탕 맛집이다. 이 집의 대표 메뉴는 ‘구복탕’이다. 토종닭 백숙에 활전복, 문어, 소라, 새우, 새우, 황기, 엄나무 등이 들어가고 특별하게 삼겹살 수육을 미리 익혀 곁들어 먹는 것이 특징이다. 이 곳의 단골들은 다양하게 제공되는 밑반찬과 함께 먹는 맛이 일품이라고 입을 모은다. 
-오늘 메뉴 : 구복탕 
-영업 시간 : 매일 11:00-22:00
-TV방송정보 : 생방송투데이 (2381회, 구복탕/전복솥밥), 생방송오늘저녁 (671회, 구복탕), 2TV생생정보(310회, 구복탕) 등 다양한 매체에서 소개된 곳이다. 

◆ <백 년 단골의 추천 맛집> 시래기 주먹 불고기편에서는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시래불고기화풍정’으로 안내한다.
▷ 시래불고기화풍정 : 서울 서울 동작구 상도동에 위치 해있다. 이 곳의 대표 메뉴는 옛날 맛 시래불고기로 다른 곳과는 다르게 시래기와 함께 동그랗게 빚어 나오는 불고기가 눈과 입을 사로 잡는 곳이다. 오늘 방송에서 그 특별한 자태를 만나볼 수 있다. 
- 오늘메뉴 : 시래기 주먹 불고기
-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 <엄마는 슈퍼우먼> 코너에서는 ‘김치 담그는 엄마’ 편을 통해 전라남도 목포시에 위치한 '민속반찬'이 방송된다.
이 편에 소개된 슈퍼우먼 엄마가 운영하는 반찬 가게는 전라남도 목포 동부시장에 위치한 ‘민속반찬’이다. 매일 아침 손수 만들어내는 갖가지 반찬으로 이미 지역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다. 

제작진은 이날 소개된 맛집에 대해 “방송 직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길 권유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