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5:05 (토)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월 매출 8천만원의 신화 중화비빔밥부터 뉴욕 감성 가득한 빵플레이스까지
[생방송투데이] 월 매출 8천만원의 신화 중화비빔밥부터 뉴욕 감성 가득한 빵플레이스까지
  • 박유미 기자
  • 승인 2021.08.17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사진설명)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오늘(17일) SBS ‘생방송 투데이’ 2877회 오늘방송맛집으로는 △빵플레이스, 여권 없이 떠나는 뉴욕 여행(메인스트리트) △한 끗의 기적- 전국을 뒤흔든 미스터리 반죽의 정체는?(스위티) △소문의 맛집 – 월 매출 8천만원! 대구 중화비빔밥&면(유창반점), 그리고 △맛의 승부사 – 휴전선을 넘어왔다! 정통 평양 음식 한 상(평천면옥) 등이 방송된다.

◆ <빵플레이스-여권 없이 떠나는 뉴욕 여행> 편에서는 경기도 평택시에 위치한 ‘메인스트리트’로 맛있는 여행을 떠난다. 
▷ 메인스트리트 : 경기도 평택시 포승읍에 위치한 베이커리 카페로 처음 방문하면 그 규모와 인테리어에 먼저 마음을 빼앗긴다. 뉴욕의 거리를 그대로 재현해놓은 듯한 풍경은 코로나 시국에 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이들이 마음을 달래려 일부러 찾기도 한다고. 뉴욕 감성의 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 오늘메뉴 : 빵
-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 <한 끗의 기적 – 전국을 뒤흔든 미스터리 반죽의 정체는> 코너에서는 남다른 반죽으로 눈길을 사로잡은 대구의 수제사탕가게 스위티(sweety)를 찾는다. 
▷스위티(sweety) : 대구광역시 달서구 월성동 1310-3에 위치한 수제 디저트 전문점. 이곳의 대표메뉴인 수제사탕 뿐만 아니라 다쿠아즈, 마들렌, 스콘 등의 베이커리 메뉴와 음료도 맛볼 수 있다. 놀이공원에 온 듯한 깜찍한 인테리어 또한 이 곳만의 특징이다. 
 - 오늘메뉴 : 수제사탕
- 영업시간 : 매일 12:00~20:00 일요일 휴무 

◆ <소문의 맛집 – 월 매출 8천만원! 대구 중화비빔밥&면> 편에서는 대구의 명물 유창반점을 소개한다. 
▷ 유창반점 : 대구 북구의 동천동에 위치한 중화요리 전문점으로 특히 중화비빔밥이 유명하다. 이 집의 대표 메뉴를 맛보기 위해 일부러 대구를 찾는 이들도 적지 않다고. 
- 오늘메뉴 : 중화비빔밥&면 
- 영업시간: 매일 11:00~20:00 

◆ <맛의 승부사 – 휴전선을 넘어왔다! 정통 평양 음식 한 상>에서는 평천면옥으로 안내한다.  
▷ 평천면옥 : 경기도 평택시에 위치한 평양 냉면 전문점이다. 이 집의 대표메뉴는 역시 평양 냉면. 담백하면서도 자꾸만 생각나는 맛이 일품이다. 냉면 외에도 만두, 막국수도 인기 메뉴라고. 흔히 만나볼 수 없는 어복쟁반도 판매하고 있다. 
- 오늘메뉴 : 평양냉면  
-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한편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