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2:05 (토)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오천만의 메뉴- 오천만의 매운 맛집은? 텍사스 바비큐…인천 굴업도
[생방송투데이] 오천만의 메뉴- 오천만의 매운 맛집은? 텍사스 바비큐…인천 굴업도
  • 박유미 기자
  • 승인 2021.08.18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사진설명)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오늘(18일) SBS ‘생방송 투데이’ 2878회에서는 △오천만의 메뉴 - 오천만의 매운맛 편, △리얼 맛집 - 첩첩산중 미식기행! 텍사스 산장바비큐 편, 그리고 △여행본능, 섬 - 특별하島다! 천혜의 지상낙원 ‘인천 굴업도’ 편, △김PD가 떴다 - 부르는 게 값, 100% 자연산 목청 편 등이 방송된다.

◆ <오천만의 메뉴 - 오천만의 매운맛 편> 코너에서는 서울시 마포구에 두 매운맛 승부사 ‘탄탄면공방’과 ‘카레시’를 소개한다. 

▷ 탄탄면공방 : 마포의 한 대학가에 위치한 탄탄면 전문점. 달인으로 소개된 이상문 씨가 매일 정성으로 만든 라멘을 맛볼 수 있다.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진하고 깉은 국물 맛이 인상적이다.  
-오늘메뉴 : 탄탄면 
-영업시간 : 매일 11:00~20:30

▷ 카레시 : 합정에 위치한 핫한 카레 전문점. 젊은이들의 마음을 빼앗은 곳 답게 비쥬얼 끝판왕이다. 삿포로 장인에게 직접 전수받은 오리지날 스프 카레를 고수하는 곳으로 이미 여러 방송으로 입소문을 탄 곳이다.  
-오늘메뉴 : 카레  
-영업시간 : 매일 12:00~21:00 월요일 휴무 


◆ <리얼 맛집 - 첩첩산중 미식기행! 텍사스 산장바비큐 편>에서는 충북 제천의 숨겨진 맛집 ‘카우보이그릴’을 소개한다. 

▷ 카우보이그릴 : 제천 여행 필수 코스로 손 꼽히고 있는 곳으로 캠핑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텍사스 바비큐 전문점답게 두툼한 고기가 보는 것 만으로도 배가 부르다. 
- 오늘메뉴 : 바비큐 

이 외에도 여행본능, 섬 - 특별하島다! 천혜의 지상낙원 코너에서는 인천 굴업도의 아름다운 풍광을 소개하며, 김PD가 떴다 코너에서는 목청의 달인을 만나볼 수 있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