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9:20 (토)
 실시간뉴스
'싱어게인' 이무진, 조규만과 뭉쳤다
'싱어게인' 이무진, 조규만과 뭉쳤다
  • 박유미 기자
  • 승인 2021.08.19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어게인' 이무진이 프로듀서 조규만과 뭉쳤다.

TOON STUDIO는 "이무진이 부른 프로듀서 조규만의 음원 프로젝트 'Refresh 21' 첫 번째 곡 '담아 갈게'가 오는 26일 오후 6시 발매된다"라고 19일 밝혔다.

‘Refresh 21’은 직접 작사, 작곡, 노래한 '다 줄거야'로 큰 인기를 모았던 조규만의 프로듀싱 프로젝트다. 조규만은 최근까지도 태연, 백현, 크리스탈, 첸, 2AM, 온유 등 아이돌 가수들의 음악을 프로듀싱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그만큼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프로듀서로서 뛰어난 감각을 또 한번 각인시킬 예정이다.

이무진이 참여한 ‘담아 갈게’는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 기반의 곡이다. 사랑하는 연인의 만남과 다툼, 헤어짐과 재회를 통해 서로의 깊은 사랑을 확인하고 먼 훗날까지 함께 하기를 바란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프로젝트는 이무진의 '담아 갈게'를 시작으로 총 4곡을 순차적으로 발매한다. 신곡 3곡과 리메이크 1곡을 선보일 계획이라 기대감이 모아진다.

이무진은 JTBC 음악경연프로그램 '싱어게인'에서 3위를 차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5월 발표한 자작곡 '신호등'으로 역주행 인기를 일으키며 최근 각종 음원차트 1위를 차지했다.

'신흥 음원강자'로 떠오른 이무진이 조규만과 뭉친 가운데 '담아 갈게'로 얼마나 많은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무진이 가창한 조규만의 음원 프로젝트 'Refresh 21' 첫 번째 곡 '담아 갈게'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Queen 박유미기자] [사진 =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