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8:35 (토)
 실시간뉴스
SG워너비 이석훈,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2관왕에 올랐다
SG워너비 이석훈,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2관왕에 올랐다
  • 박유미 기자
  • 승인 2021.08.19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컬그룹+남성보컬 부문 왕좌에 올라

가수 이석훈이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2관왕에 등극했다.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이석훈이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보컬그룹 및 남성보컬 부문을 수상했다"라고 19일 밝혔다.  

올해로 19회 째를 맞이한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브랜드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로,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다.

이번 시상식은 지난 6월 21일부터 7월 4일까지 소비자 투표가 진행됐으며, 약 61만 명이 참여해 역대 가장 높은 투표율을 기록했다. 쟁쟁한 후보들 가운데 이석훈은 SG워너비 멤버로서 보컬그룹 부문 수상은 물론, 남성보컬 부문에 선정되며 뜨거운 인기와 화제성을 입증했다. 

이석훈은 SG워너비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해 '라라라', '사랑해', '겨울나무', '사랑법'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 '감사', '우리 사랑했던 추억을 잊지 말아요' 등 솔로곡을 발표하며 솔로 보컬리스트로서도 입지를 단단히 굳혔다. 

또한 이석훈은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출연 이후 SG워너비의 수많은 명곡 역주행을 비롯해 지난달 개막한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전석 매진 기록, MBC 표준FM '원더풀 라디오 이석훈입니다' 새 DJ로 합류하며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 외에도 이석훈은 지난달 SG워너비의 신곡 '넌 좋은 사람'을 발매하며 오랜 시간 그들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반가움을 선사하는가 하면, 글로벌 조명 전문기업 광고 모델에 발탁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