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1:50 (토)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극강의 부드러움!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일품 소꼬리찜 … 담양의 핫플레이스 '칠성옥'
[생방송투데이] 극강의 부드러움!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일품 소꼬리찜 … 담양의 핫플레이스 '칠성옥'
  • 박유미 기자
  • 승인 2021.08.19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사진설명)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오늘(19일) SBS ‘생방송 투데이’ 2879회 오늘방송맛집으로는 △대박신화, 시장은 살아있다 – 쫀득함이 살아있다! 수타 밧줄 꽈배기(중화면식) △ 고수뎐 - 극강의 부드러움! 일품 소꼬리찜(칠성옥) 등이 소개된다. 

◆ <대박신화, 시장은 살아있다 – 쫀득함이 살아있다! 수타 밧줄 꽈배기> 에서는 인천 부평시장에 ‘중화면식’을 찾아 쫀득한 수제 꽈배기를 소개한다. 
▷ 중화면식 : 부평시장의 명물 꽈배기 맛집이다. 팔뚝만한 크기에 전통 중국식 꽈배기를 맛볼 수 있으며, 꽈배기 외에도 수타 반죽으로 만든 다양한 맛의 꽈배기를 만나볼 수 있다. 
- 오늘 메뉴 : 꽈배기 
- 영업 시간 : 매일 07:00 – 20:00, 둘째 넷째주 월요일 휴무 

◆ <고수뎐 - 극강의 부드러움! 일품 소꼬리찜> 코너에서는 전남 담양군으로 떠나 ‘칠성옥’을 방문한다. 
▷ 칠성옥 : 담양군에서 제주의 맛을 느낀다? 떠오르는 담양 핫플레이스로 제주식 고사리 해장국을 맛볼 수 있고, 극강의 부드러움을 선사하는 소꼬리찜까지 준비되어 있다. 
- 오늘 메뉴 : 소꼬리찜 
- 영업 시간 : 매일 11:00~20:00 

한편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