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4:20 (일)
 실시간뉴스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 3번째 1억뷰 뮤직비디오 탄생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 3번째 1억뷰 뮤직비디오 탄생
  • 박유미 기자
  • 승인 2021.08.20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버글로우(EVERGLOW)의 세 번째 1억 뷰 뮤직비디오가 탄생했다.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가 두 번째 미니앨범 '-77.82X-78.29' 타이틀곡 'LA DI DA (라 디 다)'의 뮤직비디오는 최근 공식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했다.

 

'LA DI DA'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1000만 뷰, 이틀 만에 2000만 뷰, 일주일 만에 5000만 뷰의 조회수를 각각 기록했고, 1년도 안 돼 1억 뷰의 고지를 밟았다. 공식 활동 이후에도 'LA DI DA' 뮤직비디오의 조회수 상승세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

 

현재 에버글로우의 전작인 두 번째 싱글 'HUSH (허쉬)' 타이틀곡 'Adios (아디오스)' 뮤직비디오가 1억 4000만뷰, 첫 번째 미니앨범 'reminiscence (레미니선스)' 타이틀곡 'DUN DUN (던 던)' 뮤직비디오가 2억 2000만뷰의 조회수를 기록 중인이다.


이런 가운데 지난해 9월 발매한 'LA DI DA'도 1억 뷰 뮤직비디오 대열에 합류하며 에버글로우의 상승세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LA DI DA'는 현 시대 속 불만에 가득 차 있는 헤이터(HATER)들에게 전하는 의미심장한 경고의 메시지를 함축적으로 담은 노래다. 멤버들의 새로운 보컬 톤과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가 인상적이다. 발매 당시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에버글로우는 최근 세 번째 싱글 'LAST MELODY (라스트 멜로디)'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FIRST (퍼스트)'로 컴백 첫 주 만에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는 등 성공적인 활동을 펼쳤다.

한편 지난달에는 첫 단독 온라인 콘서트 'THE FIRST (더 퍼스트)'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뜨겁게 소통한 바 있다.

 

[Queen 박유미기자] [사진 =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