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8:35 (일)
 실시간뉴스
[2TV저녁생생정보 맛집] 연 매출 14억의 성공 신화 돼지목살갈비 … 평창 육회메밀비빔국수까지 
[2TV저녁생생정보 맛집] 연 매출 14억의 성공 신화 돼지목살갈비 … 평창 육회메밀비빔국수까지 
  • 박유미 기자
  • 승인 2021.08.23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2TV생생정보 / 2TV저녁생생정보 /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사진설명)2TV생생정보 / 2TV저녁생생정보 /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오늘(23일) 오후 KBS ‘2TV 저녁 생생정보’ 1374회에서는 △<생생현장-AI 반려 로봇으로 코로나 블루 극복!> △<유별난 맛집-육회메밀비빔국수>(봉평메밀미가연) △<장사의 신-연 매출 14억 원, 돼지목살갈비 한 상>(사또화로구이)△<미스터Lee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 고생 끝에 만난 여름 산 비경> △<부부별곡-밀양 얼음골 부부의 인생 2막> 등이 방송된다.

◆ <유별난 맛집-육회메밀비빔국수> 편에서는 강원도 평창군의 ‘봉평메밀미가연’으로 안내한다. 
▷ 봉평메밀미가연 : 메밀의 고장 강원도 평창군 봉평면에 위치한 메밀국수 맛집이다. 이 집의 대표 메뉴는 이대팔 100% 육회 메밀 비빔국수다. 
- 오늘메뉴 : 육회메밀비빔국수- 영업시간 : 매일 10:00-20:00 연중무휴

◆<장사의 신-연 매출 14억 원, 돼지목살갈비 한 상> 편에서는 놀라운 매출의 주인공 경기도 시흥시의 ‘사또하루구이’를 소개한다. 
▷사또하루구이 : 경기도 시흥에 가면 줄 서서 먹는 왕갈비 집이 있다? 바로 연 매출 14억 원의 대박맛집인 이 곳의 이야기다.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성공의 비결이 무엇인지 알아본다. 
- 오늘메뉴 : 왕갈비- 영업시간 : 매일 10:00 – 00:00 

◆ <미스터Lee의 사진 한 컷> 코너에서는 고생 끝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여름의 비경을 카메라에 담아왔다. 

◆ <부부별곡> 코너에서는 밀양 얼음골 부부의 인생 2막을 통해 가슴 찡한 부부의 사는 이야기를 소개한다. 

◆<생생현장-AI 반려 로봇으로 코로나 블루 극복!> 편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날 소개된 맛집은 코로나 방역수칙에 따라 마감시간이 조정될 수 있으니 방문 전 확인이 필요하다. 방송 후에는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하는 것이 좋다. 

정지원·이재성·이선영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KBS ‘2TV 생생정보’는 저녁 시간대에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현장을 실시간으로 생생하는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사진 =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2TV생생정보 / 2TV저녁생생정보 /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