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4:55 (토)
 실시간뉴스
[2TV저녁생생정보 맛집] 눈 앞에서 직접 발골해주는 소갈비·상다리가 부러지게 푸짐한 26종 꽃 해물찜
[2TV저녁생생정보 맛집] 눈 앞에서 직접 발골해주는 소갈비·상다리가 부러지게 푸짐한 26종 꽃 해물찜
  • 박유미 기자
  • 승인 2021.08.24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2TV생생정보 / 2TV저녁생생정보 /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사진설명)2TV생생정보 / 2TV저녁생생정보 /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오늘(24일) 오후 KBS ‘2TV 저녁 생생정보’ 1375회에서는 △<생생정보통-우유 잘 고르고 활용하는 방법> △<으라차차 인생 역전-즉석 한우구이 한 상>(소갈비 전문 식당) △<백 년 단골의 추천 맛집-26종 꽃 해물찜>(도레미아구찜) △<이PD가 간다-막바지 여름 풍경 편> △<엄마는 슈퍼우먼-꽈배기 꼬는 엄마>(상범이네 만두&도너츠) 등이 방송된다. 

◆ <으라차차 인생 역전-즉석 한우구이 한 상>에서는 충남 아산시에 위치한 ‘소갈비 전문 식당’을 소개한다. 
▷소갈비 전문 식당 : 직접 도축한 신선한 소갈비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눈 앞에서 발골쇼를 볼 수 있다. 거기에 간, 천엽부터 함게 구워먹는 미나리, 버섯, 각종 반찬까지 다양한 종류의 셀프바를 무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 오늘메뉴 : 소갈비
- 영업시간 : 월~목 : 17시 오픈 / 금~일 : 낮 12시 오픈

◆ <백 년 단골의 추천 맛집- 26종 꽃 해물찜> 코너에서는 푸짐한 해물찜을 만나볼 수 있는 ‘도레미아구찜’을 찾아간다. 
▷도레미아구찜 :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해물 요리 전문점. 냄비가 차고 넘칠만큼 푸~짐한 26가지 해물이 가득 담겨있는 해물찜부터 이곳의 대표 메뉴 아구찜까지 골고루 인기 있는 메뉴들이다. 
- 오늘메뉴 : 해물찜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매주 월요일 휴무 

◆ <엄마는 슈퍼우먼-꽈배기 꼬는 엄마> 코너에서는 도봉구 도깨비시장의 명물 ‘상범이네 만두&도너츠’를 운영하는 슈퍼우먼을 엄마를 만나본다. 
▷상범이네 만두&도너츠 : 맛으로 한번, 성실함으로 또 한번 손님들의 엄지를 치켜세우게 하는 만두, 꽈배기 맛집이다. 모든 메뉴는 수제로 만들어져 온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안심 간식들이다. 
- 오늘메뉴 : 꽈배기
- 영업시간 : 매일 10:30  - 19:00 매주 수요일 휴무  

◆ <이PD가 간다-막바지 여름 풍경 편> 코너에서는 가을을 재촉하는 비가 내리는 여름의 끝자락에서 즐기는 막바지 여름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 <생생정보통-우유 잘 고르고 활용하는 방법>을 통해 알찬 생활지혜도 얻을 수 있다.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정지원·이재성·이선영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KBS ‘2TV 생생정보’는 저녁 시간대에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현장을 실시간으로 생생하는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사진 = KBS 2TV 저녁 생생정보' 맛집오늘
2TV생생정보 / 2TV저녁생생정보 /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