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1:50 (월)
 실시간뉴스
[생방송오늘저녁] 가격파괴 끝판왕! 소고기 무한리필…오늘 방송 맛집 어디?
[생방송오늘저녁] 가격파괴 끝판왕! 소고기 무한리필…오늘 방송 맛집 어디?
  • 박유미 기자
  • 승인 2021.08.24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생방송오늘저녁 맛집
사진설명)생방송오늘저녁 맛집

오늘(24일) 오후 MBC ‘생방송 오늘저녁’ 1616회에서는 △84세 할아버지와 효자견 갑돌이의 동행? △농한기가 휴가! 사랑꾼 부부의 초저가 캠핑카 △가격파괴 끝판왕! 소고기 무한리필 △ 무릎이 시큰! 청춘을 돌려다오 등이 방송된다.

◆ [특종! 동물의 세계] 84세 할아버지와 효자견 갑돌이의 동행

분주한 일상이 시작되는 도심의 아침. 바쁘게 오가는 사람들 틈 눈에 띄게 더딘 속도로 걷고 있는 할아버지가 있다. 한 걸음 떼기도 힘겨워 보이는 할아버지의 산책길이 위태롭기보단 뭉클하게 느껴지는 건, 그 곁을 지키는 반려견 갑돌이 때문. 보행기에 기대 앞으로 나아가는 할아버지의 느린 걸음에 발을 맞춰 움직이고, 잦은 숨 고르는 시간을 기다려주는 녀석. 몇 걸음 못가고 한참을 쉬어가야 하는 산책이 지루할 법도 한데, 밖에 나오면 할아버지에게 눈을 떼지 않고 경호 태세까지 철저하다. 2년 째 매일같이 두 시간 코스의 산책길에 함께 올랐으니, 동네에서도 ‘할아버지 잘 모시는 효자견’으로 소문이 파다할 정도. 영상을 본 전문가는 할아버지와 갑돌이의 특별한 동행의 비결로, 녀석의 ‘배려심’을 꼽았는데! 84세 동갑내기 노부부가 늘그막에 막내로 들인 갑돌이를 자식 키우듯 대해준 덕이라고. 사료를 안 먹으면 고기라도 구워 먹이고, 행여 운동량이 부족할까 집 앞 골목길에서 운동을 시키며 정성을 쏟는다. 짧은 골목길을 질주하며 숨겨둔 반전 매력을 드러낸 갑돌이! 한창 혈기왕성할 나이인 녀석을 위해 생애 첫 반려견 놀이터 나들이에 나섰다. 새로운 세상을 향해 조심스런 한 발을 딛은 갑돌이의 반응은 과연 어땠을까?

◆ [신박한 네바퀴 여행] 농한기가 휴가! 사랑꾼 부부의 초저가 캠핑카

전국에 강풍을 동반한 많은 비가 쏟아짐에도 불구하고 <신박한 네바퀴 여행>의 문을 두드린 오늘의 주인공. 진정한 캠핑은 우중 캠핑이라 말하는 이해식(68), 김영숙(66) 부부를 만났다. 전남 순천에서 고사리 농사를 짓고 있는 두 사람은 1년 내내 해발 200m 산속에서 농사만 짓는 고단한 일상에 쉼표를 찍고자 매년 농한기마다 여행길에 오른단다. 과거 함께 공인중개사 일을 하며 열심히 살던 중 아내의 뇌 건강에 이상이 왔고, 남편 또한 급성 췌장염 진단을 받았다고 한다. 큰일을 겪으며 건강의 소중함을 새삼 깨달은 부부는 공기 좋은 곳에서 쉬엄쉬엄 농사를 짓고자 12년 전, 귀농을 시작했고, 단돈 300만 원으로 트럭 위에 컨테이너를 얹어서 캠핑카를 완성해 차박 여행을 즐기고 있다는데. 간이 세면대부터 2층 침대 등 투박하지만 곳곳에 남편의 아이디어가 숨어있는 초저가 캠핑카로 떠나는 농사꾼 부부의 우중 캠핑을 만나보자.


◆ [슬기로운 외식생활] 가격파괴 끝판왕! 소고기 무한리필
▶ 지글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35
- 메뉴 : 고기 무한리필 가격 24,900원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 2시간 제한
- 방송정보 : 2TV생생정보 88회

경기도 성남시. 이곳에 가면 무한리필계의 탑이라 불리는 가게가 있다!? 무려 14가지 종류의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1인 2만 원대로 배 터질 때까지 먹을 수 있다는데. 그동안 먹었던 고기 무한리필은 잊어라! 삼겹살, 소고기 등심은 물론 생포 갈비와 구경하기 힘들었던 소고기의 귀한 부위까지 무한리필 가게라고는 믿을 수 없는 역대급 퀄리티의 고기 파티가 열린다는데. 다양한 재료와 고기를 넣어 된장찌개도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다니 내 맘대로 요리하는 재미까지 쏠쏠하다. 이뿐만이 아니다! 사장님과 직원들이 정성껏 만드는 30여 가지의 반찬과 샐러드는 호텔 요리 부럽지 않다는데. 이 모든 걸 마음껏 먹어도 2인에 5만 원이 넘지 않는 가격이라니 무한리필계의 탑 인증! 뛰어난 가성비는 물론 퀄리티까지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사장님의 비결은 대량으로 가지고 오는 재료와 박리다매의 판매 전략 때문이라고. 다양한 고기와 요리, 완벽한 후식까지! 오감을 만족시키는 성남시의 고기 무한리필 가게를 소개한다.

◆ [꿀팁 TV] 무릎이 시큰! 청춘을 돌려다오

가을장마로 이틀이 멀다고 내리는 비, 이럴 때 더욱 고통스러운 사람들이 있다. 바로 비가 내릴 때마다 무릎이 시큰시큰~ 관절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다. 안보경(41세) 역시 이른 나이에 찾아온 관절염으로 인해 생업이었던 재즈댄스 강사를 포기해야 했다. 1~2년 동안 방황하던 끝에, 다시 재기에 나서기 위해 철저히 건강관리를 하기 시작했다는 그녀. 덕분에 관절염 진단 10년이 지난 지금, 세계 피트니스 대회에 나가 당당하게 입상할 정도로 건강을 회복했다고 한다. 평소 집에서도 쉽게 할 수 있는 꾸준한 운동을 비롯해 식단에서도 특별한 점을 찾아볼 수 있었는데. 바로 NAG(N-아세틸글루코사민)라고 하는 갑각류 껍질 추출물이다. NAG는 연골 구성 성분의 생합성을 촉진하여 연골 재생 및 혈액 증가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 시큰시큰한 무릎 때문에 잠 못 이루는 사람들을 위한 관절 건강법을 꿀팁TV에서 알아본다.

차예린, 김대호, 이진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오늘저녁’은 ‘생방송 오늘아침’과 자매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정보, 생할의 지혜, 의식주, 대중문화, 사회 이슈의 현장으로 생동감 있게 구성해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된다.

한편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Queen 박유미 기자] 사진 = MBC ‘생방송 오늘저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