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2:30 (일)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오천만의 메뉴-은갈치 맛집은? 제주오성&글라글라하와이…짚불구이 갈비  
[생방송투데이] 오천만의 메뉴-은갈치 맛집은? 제주오성&글라글라하와이…짚불구이 갈비  
  • 박유미 기자
  • 승인 2021.08.25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사진설명)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오늘(25일) SBS ‘생방송 투데이’ 2882회 오늘방송맛집으로는 △오천만의 메뉴, 은갈치(제주오성, 글라글라하와이) △리얼 맛집-환상의 짝꿍! 水모크 짚불구이 & 水제냉면(짚탄갈비) △김PD가 떴다-1500℃에서 무려 7일간, 귀한 참숯!(불재참숯힐링타운), 그리고 △여행본능 섬(인천 강화도) 등이 방송된다.

◆ <오천만의 메뉴 - 오천만의 은갈치> 편에서는 제주도의 은갈치 맛집 두 곳을 소개한다. 
▷ 제주오성 : 2대째 제주도에서 오랜 시간 동안 전통의 맛을 유지하고 있는 향토 음식 전문점이다. 갈치조림 뿐만 아니라 다양하게 준비된 제주의 전통 향토 음식들을 먹을 수 있고, 세련된 인테리어 덕분에 신혼여행 필수 방문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기도 했다. 
- 오늘메뉴 : 은갈치조림정식-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30 

▷글라글라하와이 : 제주도에서 하와이를 즐기다? 이국적인 인테리어와 메뉴들로 마치 해외여행 온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평소 먹던 갈치 요리가 아닌 은갈치앤칩스, 하와이안포키볼 등 이색적인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 오늘메뉴 : 은갈치앤칩스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 <리얼 맛집-환상의 짝꿍! 水모크 짚불구이 & 水제냉면>
▷짚탄갈비 : 숙성시킨 고기를 짚탄으로 초벌해주는 대방역 맛집. 짚불 향이 가득 베인 두꺼운 고기를 먹을 수 있다.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비쥬얼과 먹어보지 못했던 맛으로 신선한 충격을 받는 정도라고. 
- 오늘메뉴 : 짚탄초벌 갈비

◆ < 여행본능, 섬-서울에서 1시간! 매력만점 섬 여행 ‘인천 강화도’> 편에서는 서울에서 1시간 이내로 떠날 수 있는 강화도로 가본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 : 인천 강화군 길상면 장흥로 217

▶<동막해변> :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1481

▶<난정해바라기공원> : 인천 강화군 교동면 난정리

▶<조양방직>*레트로 감성 카페 : 인천 강화군 강화읍 신문리 587 

▶<카페 트라몬토> *족욕 카페 : 인천 강화군 해안남로 2680-16

▶<행복한 소풍 캠핑장> : 인천 강화군 화도면 미니산로 902-15

◆<김PD가 떴다-1500℃에서 무려 7일간, 귀한 참숯!> 편에서는 전북 임실군의 불재참숯힐링타운을 소개한다. 
▷불재참숯힐링타운 : 전북 임실군 신덕면 불재로 661

한편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최영아, 윤현진, 김선재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55분 방송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