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16 22:00 (토)
 실시간뉴스
윤아, 제시카처럼... 지금은 스웨트 셔츠 시대
윤아, 제시카처럼... 지금은 스웨트 셔츠 시대
  • 최하나 기자
  • 승인 2021.09.2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 인 인스타그램
윤아, 제시카처럼... 지금은 스웨트 셔츠 시대

 

 

어느새부터인가 한껏 신경 써 차려입은 스타일보다 무심히 입고 나온 듯한 스웨트 셔츠 차림의 스타들이 눈에 띈다. 집에서 편안하게 머물 때도 가벼운 외출에도 지금은 스웨트 셔츠를 입을 때!

 

산다라박(@daraxxi)
한동안 뜸하더니 이제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팬들과 만나고 있는 산다라박. 캐주얼한 스웨트 셔츠에 모자와 안경까지 블랙으로 ‘깔 맞춤’한 것이 센스 있다.

선미(@miyayeah)
요즘이 선미로서는 최고의 전성기가 아닐까. 내놓는 곡마다 히트를 기록하고 있는 선미는 패션에 있어서도 누구나 주목하는 아이콘이다. 그레이 스웨트 셔츠와 팬츠는 어디든 갈수 있는 간편복의 대명사.

제시카 (@jessica.syj)
화이트는 역시 제시카의 트레이드 마크 같은 컬러. 짧게 크롭된 화이트 스웨트 셔츠는 블랙 팬츠, 백과 매치되어 더욱 패셔너블해 보인다.

제니(@jennierubyjane)
아이 같은 얼굴의 제니에게 잘 어울리는 컬러는 역시 아이보리 컬러가 아닐지. 화장기 없는 얼굴과 함께 베이비페이스 이미지를 잘 살려준다.

티파니영(@tiffanyyoungofficial)
손 꼽히는 패셔니스타 중 한 사람인 티파니영의 블랙 스웨트 셔츠와 팬츠 차림에 주목! 오버사이즈 후디 셔츠에 매치한 것은 조거 타입의 여유 있는 스웨트 팬츠, 올 블랙이라 더 세련되어 보인다.

손여은(@catharina_578)
최근 활동이 조금 뜸한 손여은은 곰 인형과 마카롱을 놓고 즐거운 한때를 보내는 듯. 청순한 이미지를 그대로 반영한 화이트 스웨트 티셔츠 차림이 발랄하다.

한예슬(@han_ye_seul_)
어떤 트렌디 스타일도 놓치지 않는 한예슬. 테라코타 컬러를 선택, 스웨트 셔츠&팬츠의 스타일링에서도 탁월한 색감 선택으로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보인다.

윤아(@yoona__lim)
늘 여성스러운 분위기로 꾸민 윤아에 익숙한 팬들은 왠지 낯선 기분이 들지도. 하지만 스웨트 티셔츠·팬츠를 입은 캐주얼 스타일의 윤아는 또 다른 매력 발산 중.


[Queen 최하나 기자] 자료 제공 각 스타 인스타그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