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24 02:25 (일)
 실시간뉴스
가을을 맞이하는 핸드백
가을을 맞이하는 핸드백
  • 송해리 기자
  • 승인 2021.10.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맞이 핸드백

 


어느새 성큼 다가온 계절, 가을이다. 한 발자국 빠르게 가을을 준비하는 센스, 가을을 맞이하는 핸드백을 만난다.

(사진 위에서 아래, 왼쪽에서 오른쪽 순서)

HOGAN
호간의 FW 컬렉션은 브랜드의 DNA를 담은 특별한 디자인으로 완성됐다. 샤프한 곡선에 세련된 볼륨이 더해진 H백은 가죽소재의 크로스바디에 임팩트 있는 맥시 H 로고가 인상적이며, 스타일과 기능성 균형에 집중한 호간만의 아이코닉한 스타일을 잘 보여준다. 가격문의 호간.

MCM
구조적인 실루엣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클래식 나파 가죽 도트. 출시 이후 남녀노소 사랑을 받아온 클래식 도트백의 엑스트라 미니 버전이다. 풀 그레인 나파 가죽을 사용해 견고한 형태를 유지하면서도 가벼운 무게로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가격문의
MCM.

마르니
무제오 소프트 미니 백은 고급스러운 천연 가죽 소재로 블루, 오렌지, 옐로의 경쾌한 컬러 배색에 골드 톤의 로고가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자연스럽게 주름진 가죽 질감표현이 캐주얼 한 무드를 자아내고, 숄더 스트랩으로 실용성을 더했다. 가격 145만원.

마크제이콥스
클래식한 마크 제이콥스 스타일에 위트화 개성을 더한 아이템들이 가득한 피너츠 컬렉션. 만화영화 ‘피너츠’에 등장하는 스누피,
찰리 브라운, 루시 등의 캐릭터를 모티프로 삼은 빈티지 스타일의 아이코닉 백. 스냅샷이 포함된다. 가격문의 마크제이콥스.

모스키노
부드러운 양가죽과 개버딘 소재의 패치워크로 포인트를 줘 트렌치 코트를 연상시키는 유니크한 디자인이다. 탑 핸들과 숄더백 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돼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어디에서나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다. 가격문의 모스키노.


진행 송해리 기자  사진 각 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