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0:20 (월)
 실시간뉴스
[2TV저녁생생정보 맛집] 신의 한수 35년 내공, 횟집 비밀(청미회집)…가을산책 전남 순천
[2TV저녁생생정보 맛집] 신의 한수 35년 내공, 횟집 비밀(청미회집)…가을산책 전남 순천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10.11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TV생생정보 / 2TV저녁생생정보 /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2TV생생정보 / 2TV저녁생생정보 /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오늘(11일) 오후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1407회 맛집오늘에서는 △백송희의 ‘힙’하게 놀자, 전남 순천-수제맥주(순천양조장)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35년 내공! 횟집 비밀(청미회집) △선장님 어디 가세요?-은빛 보물 낚으러 갑니다(다도해식당) 등이 방송된다.

◆ <생생정보통> 코너에서는 ‘땅속의 보물, 가을 햇인삼’ 편이 방송된다.

◆ <백송희의 ‘힙’하게 놀자!> 코너에서는 ‘가을날의 산책! 전남 순천’ 낭만 여행으로 꾸며진다.

▷ 순천드라마촬영장 : 전남 순천시 조례동(비례골길)에 있는 촬영장이다.

▷ 순천양조장 : 전남 순천시 조곡동(역전길)에 있다. 수제맥주를 제조하여 판매 중인 맥주 전문점이다. 

- 메뉴 : 순천특별시, 와온, 순천만, 월등 등
- 영업시간 : 평일 10:30-24:00 (매일 14:25-17:30 재료준비시간). 월요일 휴무

▷ 유룡마을 : 전남 순천시 해룡면 상내리에 있다.

▷ 순천만습지 : 전남 순천시 대대동(순천만길)에 있으며, 2021~2022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되면서, 한국관광 100선이 시작된 2013년부터 5회 연속으로 선정돼 대한민국의 대표 관광지로 인정받았다.

◆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 ‘35년 내공! 횟집의 비밀은?’ 편에서는 경기도 화성시 ‘청미회집’을 찾아간다.

▷ 청미회집 : 경기 화성시 송산면 사강리(사강로), 사강시장회센터 내에 있는 생선회 전문점이다. 제철 생선을 여러가지로 맛볼 수 있는 모듬회가 인기라고 한다. 조개탕, 매운탕, 장어구이 등 곁들여먹는 반찬이 10여가지 이상이 차려진다고.

- 메뉴 : 모둠회 세트, 자연산 우럭·광어, 꽃게탕&찜 등
-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둘째, 넷째 화요일 정기휴무
- TV방송정보 : 6시내고향(7262회, 맛조개찌개), 모닝와이드(7185회, 매운탕) 등에서도 소개된 곳이다.

제작진은 이날 소개된 맛집에 대해 “방송 이후 가게가 혼잡할 수 있으니 여유를 두고 방문할 것을 권한다”고 전했다.

◆ <오늘부터 두 집 살이> 코너에서는 ‘가성비, 효율 다 잡았다! 조립식 이동 주택’ 편이 방송된다.

▷ 다한하우징 : 경기도 포천시 내촌면 내리(금강로)에 있으며, 농막, 이동식목조주택, 컨테이너하우스, 농가주택 등의 소형주택을 제작하는 전문건설업체다. 방문하면 다양한 모델하우스를 구경할 수 있다고 한다.

◆ <선장님 어디 가세요?> ‘은빛 보물 낚으러 갑니다’ 편에서는 전남 여수시 ‘다도해식당’을 찾아가 신대길 선장을 만나본다.

▷ 다도해 식당 : 전라남도 여수시 삼산면 서도리(장덕로)에 있다.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KBS ‘2TV 생생정보’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정지원·이재성·이선영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KBS ‘2TV 생생정보’는 저녁 시간대에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현장을 실시간으로 생생하는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KBS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2TV생생정보 #2TV저녁생생정보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