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6:55 (일)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맛집] 전국구 열풍, 마늘누룽지닭강정…텍사스 바비큐·제철 별미 꼬막 한상
[생방송투데이 맛집] 전국구 열풍, 마늘누룽지닭강정…텍사스 바비큐·제철 별미 꼬막 한상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12.21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오늘(21일) SBS ‘생방송 투데이’ 2959회 오늘방송맛집으로는 △빵 플레이스-양은 냄비 케이크(Days by Mommy) △한 끗의 기적-하루 1억 매출 올린 고기의 정체는?(스모커리 서종) △소문의 맛집-제철 별미, 꼬막 한상차림(여수낭만식당) △맛의 승부사-전국구 열풍! 마늘 누룽지 닭강정(광장 누룽지 닭강정) 등이 방송된다.

◆ <빵 플레이스> 크리스마스의 기적! 엄마의 양은 냄비 케이크 편에서는 인천 부평구 ‘Days by Mommy’를 찾아간다.

▷ Days by Mommy : 인천 부평구 부평동(부평문화로16번길)에 있는 케이크 전문점이다.

- 메뉴 : 양은 냄비 케이크, 도시락케이크 등 
- 영업시간 : 매일 11:00-19:00

◆ <한 끗의 기적> 하루 1억 매출 올린 고기의 정체는? 편에서는 경기도 양평군 ‘스모커리 서종’을 소개한다.

▷ 스모커리 서종 : 경기 양평군 서종면 도장리(중미산로)에 있는, 텍사스 바비큐로 유명한 양식당이다.

- 메뉴 : 텍사스 바비큐(바베큐)
- 영업시간 : 매주 금~일요일 16:00-20:00 ( 매주 금,토,일 100% 예약제 운영)
- TV방송정보 : 생방송오늘저녁(1641회, 텍사스바비큐)에서도 소개된 바 있다.

◆ <소문의 맛집> 취향대로 즐긴다! 제철 별미, 꼬막 한상차림 편에서는 서울 마포구 ‘여수낭만식당’으로 안내한다.

▷ 여수낭만식당 : 서울 마포구 상암동(월드컵북로54길)에 있는 한식 맛집이다. 꼬막비빔밥, 꼬막반반이, 꼬막무침, 꼬막전, 꼬막감바스와 여수 인기메뉴 돌문어삼합까지, 메인메뉴는 물론 밑반찬조차 맛있는 맛집이라고 한다. 

- 메뉴 : 꼬막 한상 차림 / 꼬막비빔밥, 꼬막반반이, 꼬막무침, 꼬막전, 꼬막감바스 등
- 영업시간 : 매일 11:0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6:3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 TV방송정보 : 2TV생생정보(767회, 꼬막비빔밥)에서도 소개된 바 있다.

◆ <맛의 승부사> 전국구 열풍! 안 먹고 못 배기는 마늘 누룽지 닭강정 편에서는 서울 종로구 ‘광장 누룽지 닭강정’을 찾아가 맛의 비결을 알아본다.

▷ 광장 누룽지 닭강정 : 서울 종로구 종로5가(동호로)에 있는, 광장시장을 대표하는 치킨, 닭강정 전문점이다. 100% 국내산 냉장육, 국내 최초 염지 숙성방식, 의성마늘을 사용한 마늘소스로 닭을 부드럽게 만들고 풍미를 올린다고 한다.

- 오늘메뉴 : 마늘 누룽지 닭강정, 
- 영업시간 : 매일 10:30-21: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한편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SBS ‘생방송 투데이’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최영아, 김선재, 김다영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