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3:50 (일)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맛집] 牛아·푸짐, 3단 변신 2⁺ 한우 코스…해물즉석떡볶이·미트볶이&씨볶이
[생방송투데이 맛집] 牛아·푸짐, 3단 변신 2⁺ 한우 코스…해물즉석떡볶이·미트볶이&씨볶이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1.12.22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오늘(22일) SBS ‘생방송 투데이’ 2960회 오늘방송맛집으로는 △오천만의 메뉴-오천만의 떡볶이(홍대씨부엉, 순진분식) △리얼 맛집-牛아하고 푸짐하게 3단 변신 2⁺한우 코스(온천집 스키야키), 그리고 △여행본능 섬, 인천 영종도-꼬막 왕새우전(바다앞꼬막집) 등이 방송된다.

◆ <투데이 NOW> ‘메리 크리스마스 IN 신촌’ 편에서는 서울 서대문구 신촌 주위를 둘러본다.

▷ 연세로 : 서울 서대문구 신촌전철역에서 연세대까지 이어지는 신촌의 중심거리이다.

▷ 신촌 박스퀘어 : 서울 서대문구 대현동(신촌역로)에 있는 쇼핑센터, 할인매장이다.

▷ 신촌문화발전소 :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연세로2나길)에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

▷ 바람산어린이공원 :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에 있는 근린공원이다.

◆ <여행본능, 섬> ‘주말 훌쩍! 서울 근교 섬여행’ 편에서는 ‘인천 영종도'로 여행을 떠난다.

▷ 영종씨사이드파크 레일 바이크 : 인천 중구 중산동(구읍로)에 있는 레일바이크 체험장이다.

▷ 바다 앞 꼬막집 : 인천 중구 중산동(은하수로),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해 다양한 해물 요리를 선보이는 맛집(안심식당)이다. 벌교에서 직송한 싱싱한 꼬막으로 만든 꼬막 무침과 맛있게 간을 한 밥, 왕새우를 통으로 부쳐내 한 소쿠리에 함께 내어준다고 한다.

- 메뉴 : 꼬막 왕새우전 한소쿠리, 전 없는 꼬막만 한소쿠리, 왕새우전 등
- 영업시간 : 매일 10:30-22:00 (브레이크타임 16:00-17:00)

참고로 안심식당은 '덜어먹기 가능한 도구 비치・제공', '위생적 수저관리', '종사자마스크 착용'을 준수하는 곳으로 소재지 지자체의 인증을 받은 음식점이다.

▷ 연세커피관광농원 : 인천 중구 을왕동에 있는 관광농원, 팜스테이이다. 

◆ <오천만의 메뉴> 오천만의 떡볶이 편에서는 서울 마포구 ‘홍대씨부엉’과 ‘순진분식’을 소개한다.

▷ 홍대씨부엉 : 서울 마포구 서교동(와우산로21길)에 있는 떡볶이 전문점이다.

- 메뉴 : 미트볶이, 씨볶이, 미니크랩 가라아게, 치킨 가라아게 등
- 영업시간 : 매일 11:00-새벽 00:00
- TV방송정보 : 2TV생생정보(1017회, 해물즉석떡볶이), 생방송오늘저녁(1081회, 햄버거즉석떡볶이/해물즉석떡볶이) 등에서도 소개된 맛집이다.

▷ 순진분식 (합정역점) : 서울 마포구 서교동(양화로11길)에 있는, 가성비 넘치는 돈가스와 떡볶이를 판매하는 종합분식점이다.

- 메뉴 : 꼬꼬닭 떡볶이, 해물 떡볶이, 순진 떡볶이, 옛날 깻잎 떡볶이 등
-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 <리얼 맛집> 牛아하고 푸짐하게~ 3단 변신 2⁺한우 코스 편에서는 서울 강남구 ‘온천집 스키야키’로 안내한다.

▷ 온천집 스키야키 : 서울 강남구 신사동(압구정로42길)에 있는 아시아 음식점이다.

- 메뉴 : 온천집 스키야키 코스, 된장 샤브샤브, 커리 샤브샤브 등
- 영업시간 : 매일 11:3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 <김PD가 떴다> 헌짚줄게 새짚다오 ~ 민속촌 월동준비 편에서는 경기도 용인시 ‘한국민속촌’을 찾아간다.

▷ 한국민속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라동(민속촌로)에 있으며, 1974년 개장한 한국 고유의 민속전시장이다. 관가·민가·반가 등 지방별로 구조를 달리하는 건축물이 산재하며, 그 속에는 우리 조상들의 생활 모습을 재현하고 각종 생활기구·농경기구·각종 공예품 등을 전시하고 있다. 또 각종 민속놀이·민속공예를 실연한다.

한편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SBS ‘생방송 투데이’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최영아, 김선재, 김다영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