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4:55 (일)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맛집] 명불허전 코스! 빈대떡·육회 한상…누룽지 화덕 빵집·신촌 찹쌀떡 명가
[생방송투데이 맛집] 명불허전 코스! 빈대떡·육회 한상…누룽지 화덕 빵집·신촌 찹쌀떡 명가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2.01.04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오늘(4일) SBS ‘생방송 투데이’ 2969회 오늘방송맛집으로는 △빵 플레이스-시골에서 굽는 고소함! 누룽지 화덕 빵집(달과6펜스 카페) △소문의 맛집-시장의 명불허전 코스! 빈대떡 육회 한상(통큰누이네 육회빈대떡) △맛의 승부사-강산이 네 번 변해도 원칙은 굳건하다! 신촌 떡 명가(가례원) 등이 방송된다.

◆ <빵 플레이스> 시골에서 굽는 고소함! 누룽지 화덕 빵집 편에서는 경기도 가평군 ‘달과6펜스 카페’를 소개한다.

▷ 달과6펜스 카페 : 경기 가평군 청평면 상천리(상지로)에 있는 카페이다. 근처 자라섬, 남이섬, 아침고요수목원, 쁘띠프랑스 등 가평이나 청평 쪽 관광지를 여행한 뒤 잠시 쉬어가기 좋은 카페라고 한다.

- 오늘메뉴 : 누룽지 화덕 빵집 / 치즈치아바타 샌드위치, 화덕포모도로난 등
- 영업시간 : 평일 12:00-20:00, 주말 11:00-20:00. 월~화요일 휴무

◆ <한 끗의 기적> 연 매출 5천만원 농부 vs 연 매출 10억 캐릭터는? 편에서는 전북 김제시 ‘365영농조합법인’을 찾아간다.

▷ 365영농조합법인 : 전북 김제시 진봉면 고사리(진봉2길)에 있는 흙바라기연근농장이다. 

◆ <소문의 맛집> 시장의 명불허전 코스! 빈대떡 육회 한상 편에서는 서울 종로구 ‘통큰누이네 육회빈대떡’로 안내한다.

▷ 통큰누이네 육회빈대떡 : 서울 종로구 종로5가(동호로) 광장시장 동문 쪽에 있는 육회 및  빈대떡으로 유명한 맛집이다.

- 오늘메뉴 : 빈대떡 육회 한상 / 육회, 모둠빈대떡(녹두빈대떡+고기완자), 낙지탕탕이 등
- 영업시간 : 매일 09:00-22:30
- TV방송정보 : 식객허영만의백반기행(105회, 모둠빈대떡/육회)에서도 소개된 바 있다.

◆ <맛의 승부사> 강산이 네 번 변해도 원칙은 굳건하다! 신촌 떡 명가 편에서는 서울 서대문구 ‘가례원’을 찾아가 맛의 비결을 알아본다.

▷ 가례원 : 서울 서대문구 창천동(연세로5다길)에 있는 떡, 한과 전문점이다. 쫀득함과 고소함이 어우러진 찹쌀떡으로 유명한 이 곳은 곤드레와 유자 향이 더해진 콩물이 들어가 향긋한 풍미를 낸다고 한다.

- 메뉴 : 찹쌀떡 선물세트, 답례떡, 떡케이크 등
- 영업시간 : 매일 10:00-19:00
- TV방송정보 : 생방송오늘저녁(1575회, 찹쌀떡/영양찰떡), 생활의달인(760회, 찹쌀떡) 등에서도 소개된 바 있다.

한편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SBS ‘생방송 투데이’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최영아, 김선재, 김다영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