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03:55 (화)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맛집] 서울 최고의 굴짬뽕 TOP5 ‘마마수제OO’…인생분식, 32년 옛날 찐빵
[생방송투데이 맛집] 서울 최고의 굴짬뽕 TOP5 ‘마마수제OO’…인생분식, 32년 옛날 찐빵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2.01.07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오늘(7일) SBS ‘생방송 투데이’ 2972회 오늘방송맛집으로는 △빅데이터 랭킹 맛집-서울 최고의 굴짬뽕 TOP5(마마수제만두) △인생 분식-마음으로 전하는 행복, 32년 옛날 찐빵(또또만두), △우리 동네 반찬 가게-행복을 요리하다! 28년 손맛의 일품 반찬(꿈꾸는 에이프런) 등이 방송된다.

◆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코너에서는 ‘경북 울진’으로 3GO 여행을 떠난다.

▷ 죽변해안스카이레일 : 경상북도 울진군 죽변면 죽변리(죽변중앙로)에 있는 모노레일, 레일바이크 체험장이다.

▷ 기성어촌체험마을 : 경북 울진군 기성면 기성리(기성본길)에 있는 체험마을이다. 마을 앞쪽으로는 지방 어항인 기성항이 있고 인근에 금빛의 아름다운 기성해수욕장이 있는 어촌체험과 온천욕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명소이다.
- 숙박, 어촌마을체험 문의

▷ 만경호지안이네 : 경상북도 울진군 기성면 기성리(기성2길)에 있다.
- 해산물 구입 문의

▷ 드라마 ‘폭풍속으로’ 세트장 : 경북 울진군 죽변면 죽변리에 있다.
- 운영시간 : 매일 09:00-18:00

▷ 평해사구습지 생태공원 : 경상북도 울진군 평해읍 월송리에 있는 자연 생태공원이다. 구산해수욕장, 월송정 등 빼어난 해안선과 배후습지를 활용한 생태공원으로 동해안의 훼손되지 않은 해안사구와 푸른 바다가 어우러진 천혜의 아름다운 자연을 느끼고 호흡할 수 있는 차별화된 생태공원이다.

◆ <빅데이터 랭킹 맛집> 서울 최고의 굴짬뽕 TOP5 편에서는 서울 은평구 ‘마마수제만두’를 소개한다.

▷ 마마수제만두 : 서울 은평구 신사동(증산로)에 있는 중식당으로 매일 직접 빚은 다양한 종류의 물만두, 찐만두, 군만두를 판매한다. 그중에서도 ‘고기 군만두’와 ‘샐러리 물만두’, ‘새우 물만두’가 인기메뉴라고 한다. 오늘 방송에서는 굴짬뽕을 소개한다.

- 오늘메뉴 : 굴짬뽕 / 그 외 고기부추물만두, 고기찐만두, 샐러리물만두 등
-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매달 2, 4번째 일요일 정기휴무
- TV방송정보 : 식객허영만의백반기행(110회, 샐러리물만두/새우찐만두/매운고추군만두/산동짜장면), 생활의달인(610회, 만두) 등에서도 소개된 맛집이다.

제작진은 “방송된 순위를 제외한 나머지 순위 맛집은 다음 링크(https://some.co.kr/food/home)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 <우리 동네 반찬 가게> 행복을 요리하다! 28년 손맛의 일품 반찬 편에서는 경기도 시흥시 ‘꿈꾸는 에이프런’을 찾아간다.

▷ 꿈꾸는 에이프런 : 경기 시흥시 하중동(하중로231번길)에 있는, 손으로 정성스럽게 만든 반찬, 샐러드, 수제도시락 전문 반찬가게이다. 단체도시락 배달도 가능하다고 한다.

- 영업시간 : 매일 10:00-19:00. 매주 토~일요일 정기휴무

◆ <인생 분식> 마음으로 전하는 행복, 32년 옛날 찐빵 편에서는 충북 청주시 ‘또또만두’로 안내한다.

▷ 또또만두 : 충북 청주시 상당구 금천동(쇠내로)에 있는 종합분식점이다.

- 메뉴 : 찐빵 2개 1,000원 / 그 외 김치만두, 고기만두 
- 영업시간 : 매일 09:30-22:00

한편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SBS ‘생방송 투데이’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최영아, 김선재, 김다영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