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2:00 (월)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맛집] 입 안에 봄이 터진다, 향긋한 산나물 김밥… 아란치니, 로제라구냐, 리코타치즈 콘킬리에
[생방송투데이 맛집] 입 안에 봄이 터진다, 향긋한 산나물 김밥… 아란치니, 로제라구냐, 리코타치즈 콘킬리에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2.04.11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생방송 투데이’
SBS ‘생방송 투데이’

오늘(11일) SBS ‘생방송 투데이’ 3026회 오늘방송맛집으로는 △맛있GO 싸다GO - 6천 원으로 골라 먹는 재미, 찌개 3총사 △먹킷리스트 - 별난 이탈리아 요리 아란치니 △자족식당 - 입으로 맞는 봄, 초록초록 산나물 김밥 △자연인 - 산골 목수, 웃으면 봄이 와요~ 등이 소개된다.

◆ <맛있GO 싸다GO> - 6천 원으로 골라 먹는 재미, 찌개 3총사 편에서는 한국인의 영원한 밥상 메뉴 찌개 3총사를 만나러 동대문에 위치한 ‘우리집’을 찾는다.
 
▷ 동대문구에 위치한 우리집은 주머니 사정 가벼운 이들도 배불리 먹을 수 있는 6천 원 짜리 푸짐한 찌개 메뉴 3총사를 소개한다. 
- 오늘메뉴 : 돼지고기 김치찌개, 순두부찌개, 된장찌개, 등
-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 먹킷리스트 - 별난 이탈리아 요리 아란치니 편에서는 한국 속의 이탈리아를 선보이고 있는 파스타 전문점들을 찾아 색다른 경험을 소개한다. 
 
▷ 젊은의 거리 신촌에 위치한 ‘이석덕생면파스타’ 는 아란치니부터 리코타치즈 콘킬리에까지 정통 이탈리아 음식을 맛볼 수 있다.    
- 오늘메뉴 : 아란치니, 리코타치즈 콘킬리에
-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 벚꽃 시즌을 맞아 데이트를 나선 이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는 핫플 ‘프롬바인’. 먹물 아란치니와 로제 라구 라자냐까지 색다른 이탈리아를 경험할 수 있다.  
- 오늘메뉴 : 먹물 아란치니, 로제 라구 라자냐
-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 자족식당 - 입으로 맞는 봄, 초록초록 산나물 김밥 편에서는 충북 청주의 산나물을 가득 넣어 향긋한 김밥 맛집을 소개한다. 

▷ 김밥톡톡은 봄의 향기가 입 안 가득 퍼지는 산나물 김밥 메뉴로 어른부터 아이까지 입맛을 사로잡은 지역 명물이다. 
- 오늘메뉴 : 산나물 김밥, 산나물 비빔밥
- 영업시간 : 매일 9:00-19:00

◆자연인 - 산골 목수, 웃으면 봄이 와요~ 코너에서는 산골 목수 김대현 씨의 봄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SBS ‘생방송 투데이’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최영아, 김선재, 김다영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