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4:05 (일)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맛집] 매운 짬뽕 ‘맛나반점’, 명품 돼지 안심구이 ‘감돈...스트레스 날려요
[생방송투데이 맛집] 매운 짬뽕 ‘맛나반점’, 명품 돼지 안심구이 ‘감돈...스트레스 날려요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2.04.12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투데이 맛집]
[생방송투데이 맛집]

 

오늘(12일) 저녁 7시 SBS ‘생방송투데이’ 가 방송된다. ‘생방송투데이’ 맛집오늘에서는 △소문의 맛집 △ 맛의 승부사 △ 떴다 동네방네 △빵 플레이스 등이 소개된다.

△소문의 맛집 - 춘곤증 타파! 스트레스까지 날리는 매운 짬뽕 편이 소개된다.

▶<맛나반점>

주소 : 경기 파주시 파주읍 충현로 25 

△ 맛의 승부사 - 돼지고기의 트렌드를 선도하다! 명품 돼지 안심구이 편

▶<감돈>

주소 : 서울 서초구 사임당로 27, 평환빌딩 1층

 

△ 떴다 동네방네 - [EP08] 어디서 즐기지? 숲길 따라 즐긴다 #성수동 편이 방송된다.

▶<캐치볼클럽>

주소 : 서울 광진구 동일로30길 51 지하1층

▶<문츠 바베큐>

주소 : 서울 성동구 연무장5길 6

 

△빵 플레이스 - 빵 플레이스 No.39 예약 대란 팜크닉! 온실에서 즐기는 도자기 빵 편이 소개된다.

▶<플래닛14>

주소 : 경기 이천시 신둔면 석동로161번길 37

제작진은 “방속 직후에는 사람이 몰릴 수 있으니 가급적 여유를 두고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SBS ‘생방송 투데이’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최영아, 김선재, 김다영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0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맛집오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