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3:45 (월)
 실시간뉴스
[생방송투데이 맛집] 뜨끈한 국물 한 그릇에 몸보신까지 활전복추어탕…일본 전통 방식의 특품카미동
[생방송투데이 맛집] 뜨끈한 국물 한 그릇에 몸보신까지 활전복추어탕…일본 전통 방식의 특품카미동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2.04.13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생방송투데이 맛집] 오늘(11일) SBS ‘생방송 투데이’ 3028회 오늘방송맛집으로는 △수요맛전 - 치느님을 가려라! 튀긴 치킨 vs 전기구이 통닭 △김PD가 떴다 - ‘억’소리 나는 귀하신 몸! 토종 미꾸라지 △리얼 맛집 - 한 그릇에 바다를 통째로! 3색 3미 해산물 덮밥 △여행본능, 섬 - 유럽풍 정원에서의 이색 힐링 <거제도/외도> 등이 소개된다. 

◆ 수요맛전 - 치느님을 가려라! 튀긴 치킨 vs 전기구이 통닭 편에서는 한국인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치킨 맛의 강자를 가려낸다.  
▷ 치킨이즈백 : 남녀노소 누구나 한번 맛보면 빠져나올 수 없다는 타워치킨과 6가지맛 플래터에 리타 칵테일, 슬러쉬 생맥주까지 입과 눈이 즐거운 치킨의 세계로 초대한다.   
- 오늘메뉴 : 타워치킨, 소스와 토핑치킨 등 
- 영업시간 : 매일 13:00-새벽3:00

▷ 치식가 : 알리오올리오통닭부터 크림통닭까지 이국적인 맛의 치킨으로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는 곳이다. 
- 오늘메뉴 : 알리오올리오통닭, 크림통닭 등 
- 영업시간 : 매일 15:00-새벽 00:00 / 매주 수요일 휴무 

◆ 김PD가 떴다 - ‘억’소리 나는 귀하신 몸! 토종 미꾸라지 편에서는 토종 미꾸라지 맛집 대결에 나선다. 
▷ 박혜경 예담추어명가 : 뜨끗한 추억탕 한 그릇이면 없던 기운도 솟아 난다는데! 여기에 우렁이, 활정복 등 몸에 좋은 재료를 듬뿍 담아 내어 놓는 곳이다. 
- 오늘메뉴 : 추어탕, 우렁추어탕, 활전복추어탕 등 
- 영업시간 : 매일 09:00-21:00

◆ 리얼 맛집 - 한 그릇에 바다를 통째로! 3색 3미 해산물 덮밥 코너에서는 바다의 향을 듬뿍 느끼게 해줄 해산물 덮밥 한 그릇을 대접한다. 
▷ 스시도쿠카미동 : 한해에 무려 23만명이나 방문한다는 사랑받는 맛집. 일본 전통 방식을 그대로 고수한 조리법으로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 오늘메뉴 : 아부리동, 특품카미동 등 
- 영업시간 : 매일 11:30-22:00

◆ 여행본능, 섬 - 유럽풍 정원에서의 이색 힐링 <거제도/외도>를 소개한다. 

▷ 거제 파노라마 케이블카 : 경남 거제시 동부면 거제중앙로 288

▷ 구조라 유람선(뉴태양호) : 경남 거제시 일운면 구조라로 37

▷ 팡팡제트보트 : 경남 거제시 남부면 도장포1길 75

▷ W181 : 경남 거제시 장목면 거제북로 2707 2층

▷ 파인에이플러스 : 경남 거제시 둔덕면 청마로 206

▷ 옥화문어마을 : 경남 거제시 일운면 옥림4길 11

한편 이날 각 코너에서 소개되는 전화번호는 SBS ‘생방송 투데이’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각 음식점의 영업시간은 일상적인 운영시간이며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최영아, 김선재, 김다영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